[유아사회교육 학습활동 계획안]유아사회교육 학습활동 계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0.31 / 2019.12.24
- 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 [2020 유아사회교육3A][기말시험][출처표기] 1.‘2019 개정 누리과정’을 바탕으로 유아들에게 사회교육을 실시하고자 한다. 다음에 근거하여 설명하시오. 2.[A형]유아의 또래관계와 유아교사가 유아의 또래관계 형성 및 유지 등을 위해 어떤 역할을 해야 하는지에 대해 상세하게 설명하시오
- [2020 유아사회교육3B][기말시험][출처표기] `2019 개정 누리과정`을 바탕으로 유아들에게 사회교육을 실시하고자 한다. 다음에 근거하여 설명하시오. 2.(B형) 유아(혹은 영아)의 애착과 유아교사가 유아(혹은 영아)의 애착 형성을 위해 어떤 역할을 해야 하는지에 대해 상세하게 설명하시오.
- [유아교육과 유아사회교육]기말시험 온라인평가 공통형_개별C형(2019개정누리과정근거 사회교육내용,장애통합교육실시해야하는 이유)
- 유아사회교육과 교육활동계획안 예시
- 유아사회교육, C형, 유아사회교육에서 장애통합교육을 실시해야 하는 이유, 실시 방법, 실시로 인한 효과, 실시를 위한 교사의 역할 등을 상세하게 설명하시오.
- 목차
-
주 제 명
주요 개념
활 동 명
목 표
대상 연령
집단크기
자 료
준비 사항
주제 활동
도입
주제 활동
전개 활동
종결활동
-확장활동
- 본문내용
-
주 제 명
우리 동네
주요 개념
․협동 ․질서, 규칙 ․사회화 ․시장경제의 원리
․사회현상과 환경-주변 지역에 관심 가지기
활 동 명
우리 동네를 돌아보았어요-우리 동네를 다녀와서
목 표
1) 우리 동네에 관심을 가지고 돌아오면서 동네의 모습을 관찰한다.
2) 유치원을 중심으로 주변 기관의 위치를 알 수 있다.
3) 주변 가게, 기관의 이름 및 하는 일에 관심을 갖는다.
4) 함께 정한 약속을 잘 다르고 지킨다.
5) 유아가 자신이 담당하는 여러 역할을 말할 수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유아사회교육 A형 유아의 또래관계와 유아교사가 유아의 또래관계 형성 및 유지 등을 위해 어떤 역할을 해야 하는지에 대해 상세하게 설명하시오. (20점)
- 유아사회교육 B형 유아(혹은 영아)의 애착과 유아교사가 유아(혹은 영아)의 애착 형성을 위해 어떤 역할을 해야 하는지에 대해 상세하게 설명하시오. (20점)
- 2020 유아사회교육3B기말시험출처표기 2019 개정 누리과
- 2020년 2학기 유아사회교육 기말시험 과제물 A형(유아의 또래관계와 유아교사의 역할)
- 2020년 2학기 유아사회교육 기말시험 과제물 B형(유아의 애착과 유아교사의 애착 형성)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시] 내마음아실이
- [현대문학] 조세희 작가의 `난장이가 쏘아 올린 작은 공` 시대적 의미와 시사점
- [국문학] 한국문학의 시대별 구분과 특징
- 상담윤리의 필요성과 상담자 윤리적 문제의 유형에 대해 작성하시오
- 한국어 음운 교육론 자음
- 만 0세 4월 보육일지 1-4주
- 만 0세 3월 주간보육일지
- [인간관계론]인간관계론 ‘나는 사랑의 처형자가 되기 싫다’를 읽고 <‘나’라는 치료자 ‘나’라는 내담자>
- 한국사_고려시대 문벌귀족과 권문세족에 대해서 설명하고 본인이 고려의 인종이었따면 이자겸의 난과 묘청서경천도운동(난)을 어떻게 대처했을지에 대해서 논하시오
- 감사성향 개념 정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