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베이비붐세대의 특징분석, 트렌드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17 / 2019.12.24
- 2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본론1.
베이비붐세대의 특징분석
본론2.
트렌드분석
젊음.
도전.
휴식.
참여.
- 본문내용
-
“경제적 활동 욕구”
(석사학위논문 ‘베이비붐 세대의 노인복지 욕구 특성 조사’)
경제활동 지속욕구
베이비붐 4.01 > 이전 세대 3.88
직업 활동에 대한 욕구
베이비붐 4.00 > 이전 세대 3.82
구직을 위한 직업교육 욕구
베이비붐 3.79 > 이전 세대 3.40
“자산관리에 따른 경제 욕구 수준”
(석사학위논문 ‘베이비붐 세대의 노인복지 욕구 특성 조사’)
주택 상속에 대한 욕구
( 1 매우 그렇다 – 3 보통이다 – 5 전혀 그렇지 않다 )
베이비붐 3.26 < 이전 세대 2.78
**역모기지론을 이용한 노후준비에 대한 욕구
( 5 매우 그렇다 – 3 보통이다 – 5 전혀 그렇지 않다 )
베이비붐 3.03 > 이전 세대 2.89
**역모기지론
주택을 담보로 금융기관에서 일정 기간 일정 금액을 연금식으로 지급받는 장기주택저당대출
나이 없는 날 Age-Free Day (2009.9.9, 홍대)
어르신과 젊은이들이 함께 만들어 나가는 축제 !
약 60개의 전국 지방문화원어르신 문화학교가 참가
젊은 사람들과 함께 소통하는, 진정한 의미의 실버문화축제
• 가꾸는 실버
자연스러운 노화현상 → 자기에 대한 투자, 관리
50대 이상 안티에이징 성형에 대한 관심 증가
실버세대 88.5%가 화장품 사용
53.9%가 기능성 화장품 사용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마케팅실패사례]마케팅 실패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외 마케팅 실패 사례를 활용한 마케팅 광고의 적절한 활용 방법
- [마케팅] [마케팅성공사례]성공한 마케팅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와 해외 마케팅성공사례 10선, 마케팅(marketing)광고 효과 분석 및 사례 활용
- 무인양품의 경쟁전략
- 토스 마케팅 전략 분석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