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광고환경의 변화 추이와 대중이 기억하는 광고에 관한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14 / 2019.12.24
- 3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배경
1. 사회 환경의 변화
2. 대중이 기억하는 광고는?
3. 심사 기준
4. 심사 과정
5. 순위 발표
- 본문내용
-
사회 환경의 변화
금융위기로 GDP의 허상이 드러남
20세기 탐욕적 자본주의 한계와 문제점 대두
삶의질 반영한 새 통계 지표 필요 (2009OECD세계포럼)
윤리적, 창조적 자본주의(빌게이츠), 필요성 대두
광고 환경의 변화
효율성과 마케팅 효과 중심의 광고,
과잉경제시스템에 대한 반성 분위기
소비촉진도구에서 벗어난
광고의 새로운 역할 기대
대중이 기억하는 광고는?
Q : 당신이 기억하는 광고/좋아하는 광고는 무엇인가요?
118개의 광고들이 언급되었습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자는 어떠한 자질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경영자는 왜 중요한가`에 대해 토론하시오
- 올리브영 서비스마케팅전략과 올리브영 마케팅전략분석및 차별화전략분석(마케팅직원 인터뷰포함)
- ZARA 자라 SCM (공급사슬관리) 도입사례 분석과 ZARA SCM 문제점 분석과 전망 - ZARA SCM 사례연구 보고서
- ZARA scm 레포트
- [호텔경영] 파라다이스호텔 마케팅과 경영
- 경영(의미, 목적, 필요성)과 가치체계(가치-미션-비전)
- [관광마케팅] 문화관광지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안동하회마을 - 낙안읍성민속마을)
- 경영의 의미와 필요성
- [경영,필요성]경영의 필요성에 대하여
- [전략경영] ㈜파라다이스 경영종합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