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의이해] Crocs(크록스)의 마케팅 성공 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14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01 회사 소개
02 제품 소개
03 신발시장의 고정관념
04 SWOT분석
05 성공 마케팅
06 요약 & 정리
본문내용
탄 생
퀘벡 외곽에서 세 명의 창립자들에 의해 설립

전 개
본래 야외 활동 동호인들을 주요 구매층으로 예상
BUT, 편안함과 독특함이 다양한 소비자층에 어필
2003년에 이르러 편안함과 패션을 동시에 추구하는 다목적 신발로 각광


What is the C R O C S ?

독립기포수지 크로슬라이트(Croslite™)를 사용

가벼운 소재 ,미끄럼, 냄새 방지, 편안함, 소재와 디자인으로
인체 공학 인증 취득

나만의 튜닝 신발 - 지비츠 (jibbitz)

신발 구멍에 쉽게 떼고 붙일 수 있도록 제작된 액세서리.
전 세계적으로 1100여개의 지비츠가 판매되고 있음.


Shoes TREND

신발은 ‘패션’의 일부, 디자인이 0순위

천연소재가 품질의 척도

-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천연소재는 양질의 가죽
So, 구두뿐만 아니라 운동화에도 가죽 느낌의 소재를 사용
수제봉제가 중요
- ‘수제화’라는 단어는 신발 광고의 주요 문구
적절한 기능
- 발이 아프지 않고 땀이 차지 않을 수록 좋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학사][경영]한국음식산업의 세계화의 가능성과 미국진출 전략
  • 성공할 수 있었던 것이다.) 월간 중앙 석학대담 하바드대 알프레드 챈들러 교수에게 듣는다 2001< 참고 자료 >조지 리처 「맥도날드 그리고 맥도날드화」 도서출판 시유시 1999 필립 코틀러, 존브라운, 제임스 메이켄 「호텔외식관광마케팅」 석정 2000유재은 「한국 시장의 프랜차이즈 전략」 한국생산성본부 2000권기택 「시장세분화를 이용한 한국광천수시장의 분석」 고려대학교 1994이두희 「한국의 마케팅 사례」 박영사 2000 최병현 外 「미국

  • [소비자의사결정론]브랜드 인지도
  • 다양한 요리로 고객들의 시장기를 먼저 달래준다. 이를 웨이팅 푸드라고 하는데. 이러한 서비스는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으며, 고객만족의 측면에서 성공한 사례로 평가받고 있다.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의 성장연도 매출액점포수금액 전년대비성장율개수 전년대비성장율199920002001200220032004200520062007200875150 100.0300 100.0590 96.6920 55.91592 73.02200 38.12500 13.62700 8.02750 1.838 166.717 112.523 35.233 43.450 51.570 40.088 25.798 11.31 02 4.0

  • 기업경영과비즈니스전략 강의요약본 기말범위
  • 이해와 참여의식을 높일 수 있도록 분위기 조성, 교육 Communication이 필요함전략수립 Process환경분석(1) 외부환경 분석거시환경분석산업구조분석고객분석경쟁사분석(2) 내부환경 분석SWOT, 3C분석 (손님Customer, 경쟁사Competitor, 자사Company)2. 전략대안의 선정(1) 전략 대안의 풀(Pool) 구성(2) 대안의 평가실행가능성성공시의 영향3. 전략실행(1) 세부 활동계획(2) 명확한 책임소재와 일정계획(3) 경영자원의 배분(4) 평가방법 설계4. 전략 평가(1) 실행

  • [경영전략] 한식의 패스트푸드화
  • 성공할 수 있었던 것이다.) 월간 중앙 석학대담 하바드대 알프레드 챈들러 교수에게 듣는다 2001< 참고 자료 >조지 리처 「맥도날드 그리고 맥도날드화」 도서출판 시유시 1999 필립 코틀러, 존브라운, 제임스 메이켄 「호텔외식관광마케팅」 석정 2000유재은 「한국 시장의 프랜차이즈 전략」 한국생산성본부 2000권기택 「시장세분화를 이용한 한국광천수시장의 분석」 고려대학교 1994이두희 「한국의 마케팅 사례」 박영사 2000 최병현 外 「미국

  • NHN의 창의적 성과와 비판
  • 성공을 거뒀고, 동남아 시장에서도 1위를 차지하고 있어요. 요즘은 라인에 여러 가지 서비스를 붙이면서 글로벌화를 진행 중이에요. 글로벌 시장에 진출할 때는 스스로에게 질문을 해야 해요. 미국을 공략해야하나? 왜? 공략하면 누가 편안한가? 누구를 위한 서비스인가? 그만큼 글로벌화는 하고 싶지만 현실은 매우 어렵죠. 결국 글로벌화는 준비한다고 되는 게 아니라 우연히 찾아오는 기회를 어떻게 살리는가가 중요하다고 봐요.자료 출처http://www.blo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