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의이해] Crocs(크록스)의 마케팅 성공 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14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01 회사 소개
02 제품 소개
03 신발시장의 고정관념
04 SWOT분석
05 성공 마케팅
06 요약 & 정리
- 본문내용
-
탄 생
퀘벡 외곽에서 세 명의 창립자들에 의해 설립
전 개
본래 야외 활동 동호인들을 주요 구매층으로 예상
BUT, 편안함과 독특함이 다양한 소비자층에 어필
2003년에 이르러 편안함과 패션을 동시에 추구하는 다목적 신발로 각광
What is the C R O C S ?
독립기포수지 크로슬라이트(Croslite™)를 사용
가벼운 소재 ,미끄럼, 냄새 방지, 편안함, 소재와 디자인으로
인체 공학 인증 취득
나만의 튜닝 신발 - 지비츠 (jibbitz)
신발 구멍에 쉽게 떼고 붙일 수 있도록 제작된 액세서리.
전 세계적으로 1100여개의 지비츠가 판매되고 있음.
Shoes TREND
신발은 ‘패션’의 일부, 디자인이 0순위
천연소재가 품질의 척도
-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천연소재는 양질의 가죽
So, 구두뿐만 아니라 운동화에도 가죽 느낌의 소재를 사용
수제봉제가 중요
- ‘수제화’라는 단어는 신발 광고의 주요 문구
적절한 기능
- 발이 아프지 않고 땀이 차지 않을 수록 좋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스타벅스 조직문화와 인사관리
- [기업경영사례] 치킨산업에서 교촌치킨의 성공 요인 분석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줄거리 소개 및 책을 읽고 새롭게 배운점과 가장 기억에 남는 문장과 나의생각정리 느낀점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독후감,서평
- [조직론] 스타벅스의 가치관과 동기부여
- [경영학, 인적자원, 인사관리, 기업인재상] 대한항공의 인사철학
- [기업인수합병] 팬택의 현대큐리텔 인수에 대해서
- [마케팅] 메리어트 호텔 성공요인 및 경영전략
- [대한항공 서비스마케팅 전략분석] 대한항공 마케팅 7P,SWOT,STP전략분석과 대한항공 3C분석,기업분석및 서비스전략분석과 미래전략제안
- 글로벌 만화산업의 이해
- [패션마케팅전략] 자라 ZARA 브랜드 경쟁력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