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산업론] OUTBACK(아웃백) STEAKHOUSE for KIDS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14 / 2019.12.24
  • 3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아웃백 소개
-OUTBACK STEAKHOUSE for KIDS
-CONCEPT
-SWOT 분석
-성장전망
본문내용
아웃백 소개

개요
1987년에 설립
88년 템파시에 처음 레스토랑을 개점
9개 브랜드의 레스토랑 체인을 소유
-915개의 스테이크 하우스
-200개의 캐러바스 이탈리안 그릴
-90개의 본 피시 그릴 등
전 세계 1298개 지점에서 연 32억불의 수익

특징
호주 식 테마레스토랑

전세계 20개국 890여 개의 매장운영 중

코알라및 캥거루 등으로 인테리어설계

OUTBACK STEAKHOUSE for KIDS

출산률 감소
가구 수입당 자녀양육비의 증가
‘하나만 낳아 잘 기르자’

선정동기

지속적인 매장수의 증가
높은 칸막이, 시끄럽고 어두운 분위기
어린이고객에 대한 편의시설 및 공간부족

새로운 형태의 패밀리레스토랑 개발 필요성 강조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서비스 기업경영]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사례
  •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설립 이후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국내 레스토랑업계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으며 각종 수상 기록을 가지고 있다. 최근에는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한 ‘2006 한국 서비스 품질지수(KS-SQI) 1위 기업 시상식’에서 5년 연속 패밀리레스토랑 부문 1위를 수상, 2006 3/4분기 한국생산성본부, 산업자원부가 공동으로 선정한 국가고객만족지수1위를 수상함으로써 패밀리 레스토랑뿐 아니라 전 외식업계의 벤치마킹 모델로 부각될 정도

  • 아웃백 서비스경영
  • OUTBACK 서비스 경영CONTENTS1. 아웃백 스테이크 기업선정 동기2. 아웃백 스테이크의 기업 소개3. 시장환경분석4. SWOT분석5. STP분석6. 4P분석7. 아웃백의 서비스경영8. 서비스 개선방안9. 참고 자료 – 아웃백(어린이대공원역점) 인터뷰 내용 *출처*1. 아웃백 스테이크 기업선정 동기서비스 경영 팀 프로젝트의 사례분석 대상 기업선정에 대해 조원들과 한참 고민을 하였다. 그러다가 외식산업서비스 쪽으로 폭이 좁아졌으며 그 중에서 자기가 제일 좋아

  • [외식산업] 키즈 전문 패밀리 레스토랑 아웃백
  • 아웃백매장의 지속적인 증가 추세출산율 저하로 인한 가정 내에서 어린이의 비중증대 Strength가족단위고객유치가능어린이고객층을 유치하여 평생고객으로 유지가능새로운 컨셉으로 성숙기에서 성장기로 전환전문적, 계획적인 프로그램 진행으로 인해 타 경쟁업체보다 차별성 및 우위 확보SWOT 분석성장전망출산율 감소 등으로 인한 가내 자녀양육비비율 증가외식산업형태로 발전될 잠재력 보유시장에서 유리한 위치 선점감사합니다.Q & A

  • [마케팅원론] VIPS(빕스) SWOT과 STP 전략 분석
  • 외식을 하려는 고객 증가하고있다. 또한 식당이 단지 먹는 장소에서 대화와 여가의 장소로 인식되고 있으며, 신세대뉴키즈(new kids)출현 등의 사회 여건이 변화하고 있다.▷ 기술 환경외식산업에서는 고도의 과학기술이 중요하지 않는 대신 높은 포장기술과 유통망이 요구된다. 현재 포장기술과 콜드체인유통시스템의 발달로 사업을 하기에 기술적인 환경은 경쟁사나 자사에게나 동일하게 충족되어진 상태이다. 주방 시스템의 자동화, 효율적 업소

  • [급식경영A]단체급식과 상업적 외식의 차이점이 무엇인지 설명하고 상업적 외식 중 한 업체를 선택하여 현황을 조사하여 작성하시오
  • - 목 차 -Ⅰ. 서 론Ⅱ. 단체급식과 상업적 외식1. 단체급식2. 상업적 외식Ⅲ. 단체급식과 상업적 외식이 다른 근본적인 차이점1. 개념차이2. 급식과 외식의 관계 3. 범위의 경계4. 단체급식과 상업적 외식이 다른 근본적 차이비교Ⅳ. 상업적 외식업체, 아웃백OUTBACK STEAK HOUSE 현황조사 및 마케팅 성공전략(메뉴, 마케팅전략, 서비스, 매출, 운영방법 등)1. 상업적 외식 중 패밀리 레스토랑 “아웃백”OUTBACK STEAK HOUSE 선정동기2. 패밀리 레스토랑 시장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