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브랜드 가치 상승을 위한 고객 마케팅 프로그램에 대한 고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14 / 2019.12.24
- 5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New Perspectives on Marketing ; 마케팅의 새로운 관점
Product Strategy ; 제품 전략
Pricing Strategy ; 가격 전략
Channel Strategy ; 유통 전략
- 본문내용
-
New Perspectives on Marketing
신경제
-Digitization and connectivity
-Disintermediation and reintermediation
-Customization and customerization
-Industry convergence
소비자
고객파워의 증대
이용 가능한 제품과 서비스의
다양성 증가
제품 및 서비스에 관한 정보량 증가
상호작용 및 주문 시스템의
용이성 증대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서로의
의견 교환 가능성 증대
기업
새로운 강력한 정보 및 판매 유통
채널을 운용 가능
시장, 고객, 잠재고객, 경쟁자들에
대한 보다 풍부한 정보 수집
고객 및 잠재고객과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촉진할 수 있고
업무 처리 효율성 촉진 가능
E-mail을 통해 광고, 쿠폰, 촉진,
정보를 전송 가능
그들의 제품 및 서비스를 개별고객
들에게 맞춤화 가능
구매, 채용, 훈련, 내· 외부 커뮤니
케이션의 개선 가능
Experiential Marketing
체험 마케팅은 제품의 특성이나 이점을 전달할 뿐만 아니라 제품을 독특하고 흥미로운 체험과 연결함으로써 제품 판매를 촉진함.
5가지 체험 유형
One-to-One Marketing
일대일 마케팅의 정의
* 한 사람 한 사람에 초점을 맞추어 장기적이고 개별화된 일대일 관계를 구축
* 로열티가 높고 수익성 있는 고객을 창출
* 제품이 아니라 고객중심
근본적인 개념
* 소비자 database를 통해 개별 소비자에게 초점을 맞춘다
* 상호작용을 거쳐 소비자 대화에 반응한다
* 제품과 서비스를 주문 제작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토스 마케팅 전략 분석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경제학개론 A+받은자료] 수요곡선과 공급곡선이 일반적인 경우 수요의 가격탄력성이 공급에 비해 비탄력적인 경우 소주에 조세를 부과하면 소주시장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다음 질문에 답해봅시다.
- 쿠팡 마케팅 4P전략과 쿠팡 SWOT,STP분석 및 쿠팡 기업현황과 미래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