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상무론] SKOOLOOKS(스쿨룩스)의 중국 진출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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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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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쿨룩스? SKOOLOOKS!
-중국 시장 선정 배경 WHY CHINA?
-누구에게 파나? STP Strategy!
-사업환경분석 SWOT !
-어떻게 팔까? 4P MIX !
- 얼마나 벌까? 예상손익 !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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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소개
1318의 문화를 공유하고,
그들을 상징하는 하나의 코드로
자리잡는 것을 목표로 하는
4년차 학생복 전문기업
브랜드 이미지
참여형 브랜드
P세대의 특징을 반영한 참여브랜드
1318브랜드
1318의 감성을 반영하는 브랜드
Leading Brand
1318의 문화를 이끌어가는 선두 브랜드
국내 교복시장 현황
국내교복의 수요량은 동복 및 하복 각각 약 150만벌
이에 따른 연간 교복의 시장규모,
소비자 가격을 기준으로 약 4000억원 정도로 추정
(2008년 기준)
대기업의 브랜드제품과 일반 중소업체의 제품으로 이원화
교복의 고가화에 따른 경제적 부담으로 소비자들이 불만이 커지면서 교복공동구매가 활성화
국내 교복시장 현황
2005년 한국 출산율 1.08
2009 ~ 2015년까지 10년간 한국,
인구증가율 세계 최하위권 수준
=> 교복 시장 성장둔화 및 시장 축소 예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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