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오라클vsSAP[3]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10 / 2019.12.24
  • 3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Overview
2.Oracle 및 SAP 기업소개
3.회사 전략 소개
4.시장환경(SWOT 분석및 다양한 그래프를 통한 산업 분석)
5.R회사의 자원 소개
6.회사의 전망
7.KT 사례 (Use Case)
8.결론
본문내용
2. What is the ORACLE

ORACLE : 세계 최대의 기업용 소프트웨어 회사
DBMS를 기반으로 한 인터넷 플랫폼과 E-Business
Suite 제품 및 솔루션틀 통해 정보화를 이루기 위한 모든
분야의 제품과 솔루션을 완벽히 갖추고 있으며 컨설팅
교육에 관한 각종 지원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1977년 SDL(Software Development Laboratories) 설립
1970년 에드가 테드 코드의
관계형 데이터베이스(Relational Database) 이론
IBM의 프로젝트 ‘시스템 R’
IBM 보다 한발 앞선 관계형 데이터베이스 제품 출시 –’ORACLE’
미 중앙정보국(CIA)·항공우주국(NASA)·연방정부 등에 납품

SAP:세계 최대 기업 솔루션 개발 공급 회사
ERP 세계 시장 점유율 1위
포춘지 500대기업의 80%가 SAP 사용
주요고객: 삼성,GE, Ford, Sony, BMW, 현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