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오설록 o’sulloc cafe 런던진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10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Overview
2. S.T.P
3. 4P 전략
본문내용
Pret A Manger


매일 아침 신선한 재료 공급을 통해 디저트 제공
웰빙에 초점을 둔 카페


STARBUCKS

세계 최대의 커피전문점

런던 內 260개


British Pub


영국 전역에 약 7만 여 개
최근 알코올에 대한 부정적 인식


Green Tea Blended
Cake, Cookie / Chocolate


전통차 보다는 베이커리에 익숙한 고객들을 사로잡기 위해
라테, 베이커리 등을 판매
현재 커피 맥주의 부정적 이미지
무설탕 무색소 무방부제 강조 - 맛과 건강 동시 추구
케익 초콜릿 등 디저트 메뉴는 현지에서 업체를 선정하여 생산 - 전략적 제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오설록 티 하우스 미국진출전략
  • 단일메뉴 제공, 생일고객 케익 증정CRM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고객 특성 파악, 행동 예측 → 마케팅 활동 멤버쉽 가입 → 통합 데이터베이스 구축고객만족 → 평생 고객 → 고객가치 극대화 -인식각인스타벅스→오설록-브랜드 선호도 상승-프랜차이즈망 확대 세계 최대 녹차전문 프랜차이즈o’sulloc TEA HOUSE아모레퍼시픽 http://www.amorepacific.co.kr/오설록티하우스 http://www.osulloc.co.kr/스타벅스 http://www.istarbucks.co.kr/커피빈 http://www.coffeebeankorea.com/

  • 아모레퍼시픽품질경영 사례입니다
  • 경영혁신- 6시그마1. 아모레퍼시픽의 6sigma1) 추진 배경아모레퍼시픽은 급변하는 경영환경 변화에 신속하고 효과적으로 대응하면서 기업의 핵심 역량에 집중하고 국내 기업들 보다 한발 앞선 구조조정과 변화를 추진해 왔다. 대표적인 혁신 사례로는 효율적인 상품 공급 체계 구축을 목적으로 진행된 생판물 (생산 판매 물류) 통합 프로젝트(1996년~1999년)와 직무를 기반으로 성과주의 인사제도 시스템을 도입한 인사혁신 프로젝트(2000년~2004년), 그

  • [국제마케팅] 오설록 의 중국진출전략
  • 오설록의 낮은 인지도기술 환경다양한 차 제조 기술 보유 국민들이 차에 친숙하고 전문지식을 가진 현지인 채용 가능 뛰어난 차 생산 능력을 보유한 현지 기업의 모방 가능성정부 정책WTO가입, 외국인투자 전면개방독자적인 투자 계획․ 실행이 가능선진국 기업들의 진출 가능성 ● 경쟁기업의 전략 평가 및 강․약점 분석STARBUCKS COFFEE현행 전략강 점 약 점경영수권 경영 형태(지역별 현지 회사가 직접 경영)보다 구체적인 시장 조사 가능, 현

  • [국제마케팅] 글로벌 제품의 표준화 & 현지화 사례연구
  • Global 제품의 표준화와 현지화 사례목 차서 론 - 표준화란?현지화란?본 론 - 성공사례실패사례결 론 - 표준화와 현지화서 론“Think globally, act locally”현재 국제경영에서의 글로벌화(globalism)는 빠질 수 없을뿐더러 피할 수 없는 용어이다.기업이 해외시장에 진출 할 때에 규모의 경제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표준화와 또 글로벌전략을 요구한다. 이처럼 각국의 서로 다른 문화적, 경제적, 법적 등의 환경에 적응해야 하기 때문에 현지화 전략 또한 세

  • Global 제품의 표준화와 현지화 사례,표준화전략,현지화전략,표준화전략 성공실패사례,현지화전략 성공실패사례
  • Global 제품의 표준화와 현지화 사례목 차서 론 - 표준화란?현지화란?본 론 - 성공사례실패사례결 론 - 표준화와 현지화소감 및 느낀점서 론“Think globally, act locally”현재 국제경영에서의 글로벌화(globalism)는 빠질 수 없을뿐더러 피할 수 없는 용어이다.기업이 해외시장에 진출 할 때에 규모의 경제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표준화와 또 글로벌전략을 요구한다. 이처럼 각국의 서로 다른 문화적, 경제적, 법적 등의 환경에 적응해야 하기 때문에 현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