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오설록 o’sulloc cafe 런던진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10 / 2019.12.24
- 2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Overview
2. S.T.P
3. 4P 전략
- 본문내용
-
Pret A Manger
매일 아침 신선한 재료 공급을 통해 디저트 제공
웰빙에 초점을 둔 카페
STARBUCKS
세계 최대의 커피전문점
런던 內 260개
British Pub
영국 전역에 약 7만 여 개
최근 알코올에 대한 부정적 인식
Green Tea Blended
Cake, Cookie / Chocolate
전통차 보다는 베이커리에 익숙한 고객들을 사로잡기 위해
라테, 베이커리 등을 판매
현재 커피 맥주의 부정적 이미지
무설탕 무색소 무방부제 강조 - 맛과 건강 동시 추구
케익 초콜릿 등 디저트 메뉴는 현지에서 업체를 선정하여 생산 - 전략적 제휴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