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분석] 넥센타이어 경영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10 / 2019.12.24
- 4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분석기업의 개요
2. 요약재무제표
3. 비율분석
4. 공통형/지수형 재무제표
5. 종합적 비율분석
6. 부실기업 예측 모형
- 본문내용
-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UHP타이어
UHP타이어는 기존의 타이어보다 높은
이윤획득 가능성과 빠른 시장.
넥센타이어의 브랜드 인지도를 향상시켜
더 높은 이익성을 달성
런플랫 타이어 시장의 성장
아직은 시장의 크기가 작고 별다른
관심을 받지 못하지만 도약의 큰 기회
환율의 하락 X
높아진 원화의 가치를 바탕으로 해외에서
원자재를 싸게 구입 - 이익성에 큰 영향
미치지 못함
원자재 가격 X
세계 모든 타이어회사들에게 부담으로 작용
장기적으로 업계 전체적인 가격인상
해외 타이어 업체들과의 경쟁 O
갈수록 경쟁이 치열해지므로 차별화 필요
국내 타이어 매출 규모의 60%는 중국 수출
○ 2002년부터 본격화된 중국의 “Motorization”으로 인하여 매출량 급증
실제 “Motorization”이 시작된 후 타이어 생산량은 2002년 0.7억본, 2008년
1.4억본. 또한 2002년~2008년에 이르기까지 타이어 시장 성장률이 연 평균 18%
2013년까지 평균 9.8%의 성장률로 성장하여 판매 증가율이 7.8% 예상
타이어 생산량이 최종 2.2억본에 달할 것으로 전망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의 기능(경영의 관리기능 및 업무기능)
- 우버(Uber)의 성장과정과 미래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쿠팡 기업분석과 SWOT,STP분석 및 쿠팡 마케팅 4P전략 분석
- 유한킴벌리 하기스 마케팅전략분석및 하기스 중국시장진출 성공요인분석과 유한킴벌리 국내시장 현지화전략실패사례분석및 앞으로의과제
- 맥도날드 마케팅SWOT,STP,BCG매트릭스,4P전략분석 파워포인트
- [마케팅] 오션월드 홍보 & SNS 마케팅 전략
- 아동복지법 ppt 레포트
- [관광경영] 제주관광의 문제점과 활성화 방안
- [한국경제의 이해] 한국무역의 구조와 정책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