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미스터피자 취업 플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10 / 2019.12.24
- 3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기업 소개
회사연혁
기업 선정 이유
기업의 성장 가능성
기업의 경영 윤리
황문구 사장과의 인터뷰
- 본문내용
-
2. Mr. Pizza 경쟁력
매장 수 증가에도 불구하고 점포당 매출액 꾸준히 증가.
도미노 피자, 피자헛 등 주요 경쟁사 대비 약 10% 비싼 가격,
고가 정책을 쓰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시장 점유율이 증가하는 이유는 신선한 재료를 이용하여 음식의 질을 높이기 때문에다. 또 국내기업이기 때문에 로열티비용이 없어 서 절감한 비용을 가지고 더 나은 질의 재료를 구입 할 수 있다.
3. 주 고객층인 여성을 중심으로 한 마케팅의 성공
<사례>
2004년 피자 구매고객의 80%가 여성 고객임을 감안하고 여성 중심의 마케팅을 시작.
슬로건도 “Mr. Pizza for women”으로 변경하고 신 메뉴 개발 시 여성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 여성들이 고 품질의 Sea food 음식에 대한 선호도가 높다는 것을 파악한
회사는“게살 몽땅” 이라는 신 메뉴를 개발
이러한 마케팅 전략들을 볼 때, 회사의 경영진은 소비자들의 선호도를 신속히 파악하여
영업에 반영하는 마케팅 능력이 있다고 판단되고, 이는 빠르게 소비성향이 변하는 피자 업계에서 경쟁력이 될 것이라 판단 된다.
4. 해외로의 진출에서 오는 장점
미스터피자의 매장 수는 꾸준히 늘어 현재 360개에 이르고 있으며 회사는 2010년까지
국내에 400개의 매장을 계획하고 있다. 회사에 따르면 국내에서의 지점 수가 400개 정도에 이르면 국내 시장은 거의 성숙단계에 접어든 것이라 보고 있다. 따라서 추가적인 매출 신장을 위해 해외로의 진출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중국과 미국에서의 매출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고, 올 해 프랜차이즈 형태로 매장을 개설 할 경우 매출액은 더욱 빠르게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어떠한 일에도 열정을 다하는 인재, 낡은 사고와 습관을 버리고 항상 새롭게 생각
하며, 미소 짓는 얼굴로 즐거운 마음으로 일하는 인재.
슬로건에 맞는 인재상
-여성 심리와 취향을 잘 파악하고 감성이 살아있는 인재를 선호.
외국계 피자와 당당히 겨룰 수 있는 문무를 겸비한 인재
-전문성과 강인한 정신력, 전문성에 있어 경력은 큰 무기
3) 자신의 경쟁력을 키울 줄 아는 인재
-해외파견 기회를 제공, 외국어, 체력단련,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 지원
다른 곳에 비해 많은 직원들의 높은 근속년수 비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