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기 명화감상의 필요성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09 / 2019.12.24
- 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명화카드란>
<2.명화카드의 효과>
<3.명화카드 교육 예제>
- 본문내용
-
유아기 명화감상의 필요성
유아기에 명화를 보여주면 좋다?
모두가 알고 있는 요즘 신세대 엄마들의 기본 지식 중 하나이다.
그런데 왜 좋은 건지.
어떻게 보여줘야하는 건지.
그 이유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미술영역은 “우뇌”의 발달에 좋다.
유아기 명화감상이 좋은 이유는,
유아들이 사물을 낱낱이 기호나 개체로 인식하는게 아니라
통째로 인식하는데 이러한 이미지에 있어서 미술작품보다 좋다.
같은 화가의 작품을 반복하여 봄으로써 유사한 화풍과 이미지들을 인지할 수 있는 능력은 기하급수적으로 향상되고 이것은 곧 두뇌의 인지능력 발달로 직결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문법번역식 교수법과 직접식 교수법을 비교설명하시오.
- 만2세 1년 개별면담일지 10Page 분량입니다. (부모상담일지/부모면담일지/개별상담일지)
- 수질오염 - 정의와 원인
- 의미장 - 의미장에 대한 기초 지식 & 장이론의 이론적 배경과 전개
- 초등 사회수업지도안 - 논쟁문제수업모형
- [국어정서법, 맞춤법] 한글 맞춤법 오용 사례
- 스웨덴과 일본의 아동복지제도와 우리나라 아동복지제도의 공통점과 차이점이 무엇인가 설명하고 앞으로 우리나라가 나아갈 방향에 대해서 서술하시오
- 만5세 1학기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 20명 분량
- 한국사_고려시대 문벌귀족과 권문세족에 대해서 설명하고 본인이 고려의 인종이었따면 이자겸의 난과 묘청서경천도운동(난)을 어떻게 대처했을지에 대해서 논하시오
- 고전적 조건화와 조작적 조건화의 차이를 보육현장의 사례를 들어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