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정고객을 위한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08 / 2019.12.24
- 2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ISSUE
2020년, 우리의 고객은 누가 될 것인가?
2.Project S
Outline
오프라인 전략
온라인 전략
기대 효과
3.Conclusion
- 본문내용
-
ISSUE
2020년, 우리의 고객은 누가 될 것인가?
대우증권 각종 투자교육 프로그램 개발을 통한 올바른 투자 가이드와 인지도 향상 (예정)
현대증권 기본적인 금융상품들에 대한 이해와 재테크의 필요성 강조 및 온라인 서비스 강화를 통해 친숙한 이미지 형성 (예정)
하나대투증권 신규계좌 개설고객에게 수수료 무료 이벤트 실시
삼성증권 CMA 등 쉽게 투자할 수 있는 상품에 대해 윤은혜 등 젊은 층에게 인기 있는 모델을 이용한 광고 프로모션 실시
키움증권 30대 젊은 고객층이 전체의 41%에 이름. 젊은 고객을 타겟으로 하는 마케팅 전략 실시 (ELW 실전대회 진행 및 대학생 모의투자대회 개최)
동양종금 대학생 수수료 면제 이벤트
20대는 지금 당장 수익을 가져오는 고객은 아님
But , 1. 20대 고객 확보
2. 20대 고객의 충성도
기업의 미래를 결정
자산관리에 대한 20대의 수요는 충분
전체 응답자의 68%가 자산관리 의사가 있다고 밝혔고, 자산관리 의사가 없다고 답한 이들 중 43%는 직접투자 의사를 밝힘
삼성증권에 대한 선호도는 24%에 불과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쿠팡 마케팅 4P전략과 쿠팡 SWOT,STP분석 및 쿠팡 기업현황과 미래전략방향 제시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벤처기업][벤처][기업][벤처기업 정의][벤처기업 특징]벤처기업의 정의, 벤처기업의 특징, 벤처기업의 선정범위, 벤처기업의 경제적 효과, 벤처기업의 성장과정, 벤처기업의 기업가정신, 벤처기업의 합병 분석
- [인적자원관리 A+받은자료] 인사고과의 타당성과 신뢰성이 중요한 이유에 대하여 논하시오.
- 창의적사고와프레임워크_디자인씽킹 5단계를 적용해서 해결하기_회사생활 하면서 발견된 문제나 개인적으로 일상에서 경험했던 일 중에 바꾸고 싶거나 개선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한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것인지 디자인씽킹기법으로 제시하시오
- 1~4주에서 배운 교과 내용을 중심으로 광고를 하나 정해서 광고의 종류가 무엇이며, 어떤
- [브랜드마케팅]국내 캐릭터 산업(마시마로)
- 코스트코 COSTCO 기업 경영전략 사례,SWOT분석,기업소개,핵심역량분석,느낀점
- 삼성전자 인적자원관리의 문제점과 해결방안
- Nucor 경영전략 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