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정고객을 위한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08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ISSUE
2020년, 우리의 고객은 누가 될 것인가?

2.Project S
Outline
오프라인 전략
온라인 전략
기대 효과

3.Conclusion

본문내용
ISSUE

2020년, 우리의 고객은 누가 될 것인가?


대우증권 각종 투자교육 프로그램 개발을 통한 올바른 투자 가이드와 인지도 향상 (예정)
현대증권 기본적인 금융상품들에 대한 이해와 재테크의 필요성 강조 및 온라인 서비스 강화를 통해 친숙한 이미지 형성 (예정)
하나대투증권 신규계좌 개설고객에게 수수료 무료 이벤트 실시
삼성증권 CMA 등 쉽게 투자할 수 있는 상품에 대해 윤은혜 등 젊은 층에게 인기 있는 모델을 이용한 광고 프로모션 실시
키움증권 30대 젊은 고객층이 전체의 41%에 이름. 젊은 고객을 타겟으로 하는 마케팅 전략 실시 (ELW 실전대회 진행 및 대학생 모의투자대회 개최)
동양종금 대학생 수수료 면제 이벤트

20대는 지금 당장 수익을 가져오는 고객은 아님

But , 1. 20대 고객 확보
2. 20대 고객의 충성도

기업의 미래를 결정

자산관리에 대한 20대의 수요는 충분

전체 응답자의 68%가 자산관리 의사가 있다고 밝혔고, 자산관리 의사가 없다고 답한 이들 중 43%는 직접투자 의사를 밝힘

삼성증권에 대한 선호도는 24%에 불과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졸업][호텔관광]호텔 CRM에 대하여...
  • 고객을 적극적으로 관리하고 유도하며 고객의 가치를 극대화시킬 수 있는 전략을 통하여 마케팅을 실시한다.)www.crmpark.com/나. 최정환, 이유재고객 관리에 필수적인 요소들(기술 인프라, 시스템 기능, 사업전략, 영업 프로세스, 조직의 경영능력, 고객과 시장에 관련된 영업 정보 등)을 고객중심으로 정리 통합하여 고객활동(customer interaction)을 개선함으로써, 고객과의 장기적인 관계를 구축하고 기업의 경영성과를 개선하기 위한 새로운 경영 방식이다.

  • [졸업][호텔관광]호텔 CRM에 관한 연구(식음료 중심)
  • 고객은 무한정이며 객실고객수보다 어림잡아 10배가 될 것이다.또한 식음료 경영은 다양한 메뉴와 가격으로 인한 고객 욕구충족과 인적 서비스 의존도가 크며, 국내호텔 경우 대부분이 호텔 총매출액의 구성비가 객실수입 보다 많은 식음료 영업중심 호텔이기 때문에 차별 화된 전략이 요구되는 곳이다.2. 호텔 식음료의 특성) 정성화, 호텔기업 식음료 매출증대를 위한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동아대학교 경영대학원 관광경영전공 경영학석사학위

  • [경영전략]월마트의 세계화 전략과 국내시장 진입 분석
  • 목 차Ⅰ. 월마트의 현황1. WAL-MART / KOREA 연역2. 회사 소개3. WAL-MART 문화4. 기본 마케팅 전략5. 미국 월마트의 전략Ⅱ. 세계화 전략1. 실 체2. 핵심역량 (1) 정보시스템(2) 머천다이징과 공급선관리(3) 고객만족3. 국 제 화(1) 세계화(2) 글로발 전략의 기반(3) 유럽진출 전략(4) 아시아전략(5) 최근 경향(6) 월마트의 해외진출 성공요인Ⅲ. 국내 진출 전략1. WAL-MART의 한국시장 진출2. 경쟁업체 비교(이마트)(1) SWOT비교/분석(2) 경쟁정책 비교3. 향후 추

  • [호텔경영] 파라다이스호텔 마케팅과 경영
  • 고객과 시설이용 고객에 차별화를 유지하는 전략을 세우고 있다. 호텔에서는 사실상 잠깐 방문하려는 목적으로 방문한 시설이용 고객보다는 호텔에서 오래도록 투숙하고, 여러 공간들을 두루 이용할 객실 이용 고객들에게 심혈을 기울여야 하기 때문이다. 레이디스 층과 차이니즈 층을 따로 만들어서 관계마케팅을 꾀하고 있는 것 또한 차별적 마케팅의 일환이다. 집중 마케팅 소수의 적은 시장에서 높은 시장점유율을 누리기 위한 전략구사 방법

  • [서비스 물류학] 청호나이스와 웅진코웨이의 SCM 고객관계관리 사례 조사
  • 마케팅 전략으로 새로운 포지션을 선점해야한다. - 전자공시시스템: dart.fss.or.kr/- 삼성 경제 연구소 : http://www.seri.org/-야후! 코리아 : http://kr.yahoo.com-한국능률협회컨설팅 : http://www.csnet.co.kr- MBC 불만제로 - “정수기의 속 깊은 비밀”, 2009/03/26웅진코웨이 - http://www.coway.co.kr/청호나이스 - http://www.chungho.co.kr/통계청 - http://www.nso.go.kr/전자공시시스템 http://dart.fss.or.kr/한국샘물협회 - http://www.nmwater.or.kr/-2008년중 국민계정(잠정)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