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 고객 친절 관한 핵심 요약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07 / 2019.12.24
- 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여성과 교양시간에 쓴 레포트이고
책의 내용을 핵심 요약한 것입니다.
구매하시면 유용하게 쓰이실 겁니다^^
- 목차
-
I. 서 론
Ⅱ. 본론
《제1강 고객만족경영과 고객감동친절서비스》
《제 2강 고객오감밀착 서비스 품질》
《제 3장 MOT별 고객감동서비스 실천》
《제 4강 친절한 전화응대》
Ⅲ. 결 론
- 본문내용
-
I. 서 론
인류 최초의 1세기가 1초와 맞먹고, 0.01초, 0.01%가 승패를 가름하는 초정밀스피드시대에 우리는 살아가고 있다. 이러한 초 변화의 물결 속에서 생존 전략은 고객감동 실천하는 것이다.
고객 감동은 친절 서비스가 뿌리가 되어야 한다. 친절서비스가 없는 고객관리는 뿌리 없는 나무, 물 없는 물고기, 공기 없는 세상이나 다를 바 없다. 고객과의 접점에서 진실의 순간은 15초이며 이 짧은 순간에 나 한 사람의 모습을 보고 조직 전체의 이미지를 결정한다. 이러한 서비스에 대해 중요한 쟁점 사항들에 대해 다음과 같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다.
Ⅱ. 본론
《제1강 고객만족경영과 고객감동친절서비스》
1. 고객만족
1) 고객만족(CS)경영이란?
(기관CS: Client Satisfaction)/(기업: Customer Satisfaction)
2) 나의 고객은 누구인가?
※ NEXT PROCESS IS CUSTOMER
가) 내부고객: 상사, 부하, 선배, 후배 전 공정,후 공정 등
나) 외부고객: 외부에서 구매차 찾아오는 고객
(전방고객, 후방고객, 현재고객, 잠재고객)
※ 기업: 상품 구입차 오는 고객
다) 매개고객: 중개역활을 하는 고객
※ 기업: 대리점, 중개상
3) 고객을 잃는 이유?
사망, 이동, 환경변화, 경쟁, 제품불량, 직원태도
2. 고객감동
1) 감동, 친절, 서비스란?
가) 일의 결과(물질=상품) 만족 + 감동 = 감격, 물질적 인간적 감동이 절실
나) 친절
남에게 보상을 바라지 않고 호감과 기쁨을 주며 고마움을 느끼게 하기 위한 정성된
마음가짐과 몸가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지적장애를 일으키는 유전적 원인 중 염색체 이상인 경우 나타나는 대표적인 증후군의 특성을 정리하고 이들을 위한 교육지원 방안을 설명하시오
- 지역사회복지의 선진국 사례와 활성화 방안
- 사이버 공동체의 역사를 각 단계별로 설명해보시오 그리고 자신이 생각하는 사이버 공동체의 이상적인 모습에 대해 서술하시오
- 사이버 공동체의 역사를 각 단계별로 설명해보시오 그리고 자신이 생각하는 사이버 공동체의 이상적인 모습에 대해 서술하시오
- [사회복지,] 소년소녀가장 생활실태와 복지개선방안ok
- [사회복지정책론] 사회복지정책의 가치 갈등이 발생하는 예를 하나 들고, 그러한 가치 갈등이 발생하였을 시에 해결할 수 있는 방안
- 학교사회복지론_영화 파수꾼을 감상하고, 내가 학교사회복지사라면 기태, 동윤, 희준의 문제해결을 위해 어떤 개입을 할 수 있을지 작성하고 개인의 경험에 빗대어 학교폭력상황에서 방관자 또는 방어자역할을 했던 경험과 요인(개인적, 환경적)을 작성하시오
- 재무제표에 대한 회계감사가 필요한 이유 및 회계감사의견의 종류를 설명하고, 감사의견 중 의견거절 또는 부적정 의견이 제시된 사례를 찾아 1가지만 제시하세요
- [현대정치학]박정희의 5.16 군사정변에 대한 분석과 그 영향
- [A+구매 만족] 종합심리검사 평가보고서 작성법(프로파일과 그래프사진 첨부,BGT,지능검사 K-WAIS,MMPI-2 척도 해석,로샤검사,TAT,문장완성검사 SCT 해석,HTP 검사 보고서)실제 심리평가 성인 사례 레포트 보고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