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와 인도 시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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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Chapter Ⅰ. 삼성전자와 글로벌 사업

Chapter Ⅱ. 삼성전자와 인도 시장

Chapter Ⅲ. 인도진출 성공요인
본문내용
삼 성 전 자

아시아 기업 중 소니 다음으로 높은 브랜드 가치
메모리 반도체 분야와 모니터, TFT-LCD, 세계 1위
휴대 전화 세계 3위
‘포브스’ 선정 세계 기업 순위
1999년 111위에서 2001년에는 70위로 도약
‘아시안 비즈니스’ 선정 가장 존경 받는 기업 순위는 2위
‘비즈니스 위크’ 브랜드 가치 평가 2001년에는 42위
2002년 포춘지가 선정한 세계500대 글로벌 기업 85위
2004년 FT선정 세계전자.전기장비업체 중 1위
.
.


인도진출주요현황
Samsung India Software Operations
(SISO)
1996년 Bangalore에 설립
휴대폰 UI 및 애플리케이션 플랫폼 등
S/W 관련 기술을 집중 연구
엔지니어 800여명, 아웃 소싱 인력까지 1,100여명


Samsung India Electronics Ltd. (SIEL)
1997년 Noida(뉴 델리 근교 산업단지공단)에 설립
엔지니어 200여명, 직원 3,000여명
삼성 해외법인 중 최고 생산성,각종 전자제품 생산
작업환경이 가장 좋은 공장으로 인기(입사경쟁률, 300:1)
CSA 캠페인 : Clean, Speed, Action

Samsung Telecmmunications India
2005년 델리 남서쪽 Gurgaon에 설립
103억원 규모
매년 20%씩 성장하는 인도 휴대폰시장 대응이 목적(2010년 2000만대 생산 목적)
현재 시장점유율 20.9%로 2위,
컬러휴대폰 시장점유율은 60%기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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