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마케팅] CGV의 디지털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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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마케팅 정보시스템의 소개

CGV 기업 소개

CGV의 내외부 환경

CGV의 디지털 마케팅 전략

마치며…

결론
본문내용
20~30대 젊은층 여가선호 1위

대학생이 뽑은 영화관 부문 만족도 3년 연속 1위

멀티플렉스 기업 중 가장 친숙한 기업

지속적이고 꾸준한 마케팅


2006년 1월, 정부가 한·미 자유무역협정의 조속한 체결을 위해
미국측 요구를 전면 수용하면서 국산영화 의무상영일수(스크린 쿼터)가
현재 146일의 절반인 73일로 축소하기로 합의, 2006년 7월부터 시행될 예정이다.


새로운 시장 개척을 위한 해외 진출
포화상태인 수도권을 벗어나 지방 입점
성공여부는 아직 불투명

장년층 관객

‘부모님과 함께 영화보기’ 캠페인 CF 상영 / 티켓 후면 광고 삽입
‘부모님께 선물하는 무비머니 패키지’ 개발/판매
주부 영화 모임 프로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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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생각보다 그냥 그런 것 같다
  • tnsdud0***
    (2016.11.14 08:39: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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