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마케팅] 기술개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03 / 2019.12.24
- 2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기술개발][CDMA][3DTV]기술개발과 CDMA, 3DTV, 기술개발과 대화형멀티미디어TV, R&D(연구개발), 기술개발과 특허지도(PM), 디지털영상컨텐츠, 기술개발과 무선인터넷게임, 후행핵주기, 항공기복합재료 분석
- [중소기업 지원][중소기업 기술신용보증지원]중소기업 신기술개발지원, 중소기업 금융지원, 중소기업 소상공인지원, 중소기업 정보지원, 중소기업 기술신용보증지원, 중소기업 수출지원, 중소기업 정책자금지원
- [경영사례](주)이레전자산업의 성공 요인 분석
- MP3시장에서 아이리버의 성공전략(레인콤)
- [BSI, 기업경기실사지수, 경기전망] BSI(기업경기실사지수)의 개요, 중소기업의 경기전망, 정보통신기기산업의 경기전망, 전자산업의 경기전망, 건설산업의 경기전망에 관한 분석
- 목차
-
Ⅰ. MKIS의 창출과정
Ⅱ. 기술개발
Ⅲ. CRM
Ⅳ. Q & A
- 본문내용
-
MKIS 데이터베이스를 MKIS의 심장이라고 부름(마케팅 의사결정을 지시할 자료를 제공하기 때문)
자료사전 개발
데이터베이스 시스템의 심장
MKIS에 이용될 모든 파일과 자료 항목을 인식하는 공식 문서
MKIS 애플리케이션에 필요한 관련자료 항목의 확인 → 이러한 자료 항목의 원천 확인 → 이러한 자료항목을 포함할 자료파일의 상술 → 파일 내에 있는 각 자료의 원천, 위치, 의미의 문서화
자료 통합성과 접근통제 개발
다음의 3가지 문제에 대해서 특별한 주의가 필요함
어떻게 허락받지 않은 접근으로부터 MKIS의 소유자료를 보호 할 것인가
어떻게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램 사용자에 의한 부주의로 자료 항목이 바뀌지 않도록 할 것인가
어떻게 외부자료 원천으로부터 조직의 컴퓨터 시스템으로 침투 될 수 있는 전자 바이러스의 위험으로부터시스템을 보호 할 것인가
시스템 관리자 임명
관리자의 임무
하드−카피와 온라인 형식의 자료사전 유지
MKIS 애플리케이션과 자료간에 필요한 연결유지, MKIS 데이터베이스에 새로운 자료추가, 그리이것으로부터 필요한 자료 다듬기 같은 모든 자료 업데이팅을 직접 수행하거나 감독하는 것
MKIS 자료의 통합성과 보안 유지
특정 애플리케이션의 선택시 다음의 3가지 문제 고려
마케팅 관리자에게 어떤 특정한 애플리케이션이 필요한가 그리고 어떻게 우선순위가 결정되는가
소프트웨어가 사내에서 개발되어야 하는가 아니면 상업용 판매자에게서 구입되어야 하는가
어떤 계속적 소프트웨어 문서화와 기술지원이 요구되는가
상업용 소프트웨어의 장점
사내에서 개발한 프로그램보다 더 빨리 특정 애플리케이션을 충족시키기 위해 설치되고 수정된다.
사내에서 개발한 프로그램보다 보통 좀 더 완벽하게 시험된다.
상업용 소프트웨어 라이센스는 판매자에 의한 기술지원을 포함 할 것이기 때문에 MKIS개발을 빠르게 할 수 있고 예산안에서 계획을 실행하도록 할 수 있다.
CRM구성요소
CRM구성요소로는 통합 고객 데이터베이스, 데이터마이닝 도구, 캠페인 관리 시스템,
영업 지원시스템, 고객지원 시스템
통합고객 데이터 베이스
- 고객 정보 보관하는 데이터 저장고
- 고객 프로필 중심으로 데이터 마트, 데이터 웨어하우스 등을 의미
- 기업확보고객, 상품, 거래 등에 관련된 상세한 정보를 적절하게 활용하기 위해
데이터웨어하우스 등에 통합하여 축적
데이터 마이닝 도구
- 통합고객데이터베이스 대상 다차원적 분석과 각종 지표간의 상관관계 조사통한
고객세분화 및 의사결정에 필요한 작업 수행
-통계적 패턴 분류, 규칙 추출, 인공신경망, 회귀분석 등의 다양한 분석 방법 활용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 MP3 플레이어 아이리버 i-river 그 성공과 미래 생존전략
- [디지털컨텐츠산업] 디지털컨텐츠산업의 현황과 진흥사업 및 성공 사례를 통해 본 컨텐츠산업의 발전 방향 분석
- [마케팅분석] 올림푸스한국의 마케팅분석
- [소니][Sony][소니 경영][소니 디지털화][소니(Sony) 국제화]소니(Sony)의 특징, 소니(Sony)의 중요성, 소니(Sony)의 기술, 소니(Sony)의 구성, 소니(Sony) 경영, 소니(Sony) 디지털화, 소니(Sony) 국제화
- [투자, 문화산업, 관광산업, 환경산업, 산재예방, 교육산업] 문화산업의 투자, 관광산업의 투자, 환경산업의 투자, 산재예방의 투자, 교육산업의 투자에 관한 심층 분석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토스 마케팅 전략 분석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경제학개론 A+받은자료] 수요곡선과 공급곡선이 일반적인 경우 수요의 가격탄력성이 공급에 비해 비탄력적인 경우 소주에 조세를 부과하면 소주시장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다음 질문에 답해봅시다.
- 쿠팡 마케팅 4P전략과 쿠팡 SWOT,STP분석 및 쿠팡 기업현황과 미래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