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통상학의이해] 아이폰의 국내시장 진입에 따른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03 / 2019.12.24
  • 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아이폰 출시 내용


2. 아이폰이 국내 출시가 늦어진 요인


3. 아이폰이 들어옴으로 인한 향후 전망
본문내용
1.아이폰 출시 내용

미국 애플사의 스마트 폰 아이폰의 KT를 통해 국내 출시가 11월로 예상

KT는 애플과 협상을 재개하지만 국내에 판매하는 초도물랼, 가격, 시기에 대해서는 아직 정해진 것이 없다는 것이 공식 입장

앞으로 다양한 스마트 폰 이 쏟아져 나올 것을 고려한다면 KT는 다양한 스마트폰은 아우르는 새로운 데이터 통신 요금제를 내놓겟다는 계획


.
.
.
단점

1.요금이 많이 나올 수밖에 없는 구조.

2. 보조금 경쟁이 일어날 가능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가격전략,가격결정,아이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분석을 통해 미샤의 강점과 약점, 시장기회와 위협을 보면 다음과 같다.Strength1. 저렴한 가격2. 자사 인터넷 사이트를 통한 고객 분석이 용이3. 국내외 브랜드 매장의 확대Weakness1. 주력제품이 없어 상품 다각화에 초점2. 취약한 브랜드 컨셉과 이미지3. 양면성에 따른 브랜드 이미지 약화Opportunity1. 저가 및실속형 제품 선호 트렌드 조성2. 다양한 세대군으로 시장 진입 가능3. R&D 투자전략에 따른 소비자 신뢰 재고 4. 노이즈 마케팅을 통한 관심

  • 삼성 갤럭시기어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갤럭시기어 실패요인분석및 갤럭시기어 향후전략방안 제안
  • 삼성 갤럭시기어마케팅 전략 분석을 통한 실패요인 고찰 I. 서론 : 시장 전반 상황(1) 웨어러블 기기 시장분석2014년 ICT 화두는 ‘웨어러블 컴퓨팅’이 가장 큰 이슈가 될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 전 세계 스마트폰 시장은 성숙기에 진입하여 성장률이 둔화되고 있으며, 2020년 전 세계 인구의 2/3인 56억 명이 스마트폰을 보유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2014년 글로벌 스마트폰 시장규모가 12억대(전년대비 21%)로 성장률이 둔화될 전망이기 때문에, ICT플레

  • [국제경영론] 국제기업성공사례 NOKIA(노키아)
  • 시장 진출 과정 및 결과 (1) 국내 시장 진출 과정 (2) 국내 시장 진출 결과 2. 한국에서의 주요 연혁 3. 국내 휴대폰 시장 현황 4. 노키아의 한국시장에서의 SWOT분석 5. 한국시장에서의 마케팅 믹스 (4Ps) 6. 한국 시장 진출 실패 원인 (1) 휴대전화 통신 방식의 차이 (2) 어설픈 현지화 전략 (3) 제품 성향의 차이 (4) OEM 방식의 선택 (5) 국내 브랜드에 대한 높은 신뢰 (6) 현지화에 대한 이해와 적응의 부적절 (7) A/S 등 서비스의 비활성화 (8) 개발 과정에서

  • 스마트폰으로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 변화(현황,사례,장단점,애플리케이션 등)
  • 2010 New Life Style Trend “Smart Life”- 스마트폰이 바꿔 놓은 현대인의 라이프 스타일 분석하기 -서론 : 아이폰 열풍으로 시작된 한국의 스마트 라이프본론 Ⅰ. 스마트 라이프 현황 (사용자, 제품, OS 분석)1-1 세계 휴대폰 시장 현황1-2 국내 휴대폰 시장 현황 본론 Ⅱ. 스마트폰이 낳은 변화2-1 통신시장의 변화 (폐쇄에서 개방으로)2-2 이동통신사의 변화 (심화된 경쟁)2-3 휴대폰 제조사 업체의 변화 (경쟁력 확보에 총력)2-4 소프트웨어 산업 변화2-5 기업

  • 무선망 전면 개방화
  • Ⅰ. 서론무선 인터넷 망이 랩톱에서 휴대전화 및 휴대기기까지 확대되어 어느덧 4G(4세대) 휴대폰의 출시까지 앞둔 상황에서 ‘망 개방’의 문제는 국제적 화두이다. 특히 우리나라에서는 국내 표준 모바일 플랫폼이었던 WIPI 탑재 의무제 폐지와 Wi-fi의 활성화/정부의 적극적인 모바일 인터넷 활성화 정책/아이폰의 국내 시장 진출 등을 배경으로 다양한 사업자들(이동통신 사업자, 무선인터넷 망개방 사업자, CP)뿐만 아니라 정치권의 망 개방 이슈에 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