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관리론] CJ 제일제당의 행복한 콩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03 / 2019.12.24
- 2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주 제 선 정 사 유
2.환 경 분 석
3.S W O T 분 석
4.S T P 전 략
5.4 P 전 략
6.경쟁업체의 마케팅 비교
- 본문내용
-
주제 선정 이유
건강식품 두부 !
포장두부시장 매년 급 성장!
두부시장 점유율 1위 풀무원을 위협하는 CJ행복한 콩!
마케팅 전략은 무엇 일까요 ?
기업 소개
CJ 제일제당
1953.08 : 제일제당공업주식회사 설립
(삼성그룹 최초의 제조회사)
2007.09 : CJ 지주회사 체제로 전환.
사업회사, CJ제일제당(주) 출범
사업소개
소재 식품, 식품, 제약, 바이오, 사료
경쟁사 소개
풀무원
설립연도 : 1984년 5월, 풀무원식품㈜
사업소개 : 신선식품사업, 건강기능식품사업
푸드서비스사업, 친환경유통사업
미네랑워터사업
높은 신뢰도를 가진 브랜드
두부하면 역시 풀무원이라는 생각
SWOT 분석
Strength
(강 점)
제품, 마케팅 차별화
기존에 없던 생식두부 최초 출시
100% 국산 콩
3NP기술(Natural processing)
Easy Peel 방식
내압포장방식
06년 9월 진천 자체두부공장 준공
공격적인 마케팅 (슈퍼스타 K 후원)
.
.
.
.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쿠팡 마케팅 4P전략과 쿠팡 SWOT,STP분석 및 쿠팡 기업현황과 미래전략방향 제시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벤처기업][벤처][기업][벤처기업 정의][벤처기업 특징]벤처기업의 정의, 벤처기업의 특징, 벤처기업의 선정범위, 벤처기업의 경제적 효과, 벤처기업의 성장과정, 벤처기업의 기업가정신, 벤처기업의 합병 분석
- [인적자원관리 A+받은자료] 인사고과의 타당성과 신뢰성이 중요한 이유에 대하여 논하시오.
- 창의적사고와프레임워크_디자인씽킹 5단계를 적용해서 해결하기_회사생활 하면서 발견된 문제나 개인적으로 일상에서 경험했던 일 중에 바꾸고 싶거나 개선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한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것인지 디자인씽킹기법으로 제시하시오
- 1~4주에서 배운 교과 내용을 중심으로 광고를 하나 정해서 광고의 종류가 무엇이며, 어떤
- [브랜드마케팅]국내 캐릭터 산업(마시마로)
- 코스트코 COSTCO 기업 경영전략 사례,SWOT분석,기업소개,핵심역량분석,느낀점
- 삼성전자 인적자원관리의 문제점과 해결방안
- Nucor 경영전략 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