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즈니스] Dell(델)의 e business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03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Chapter Ⅰ Profile

Chapter Ⅱ SWOT

Chapter Ⅲ e – business 전략
1. Direct Model
2. e – CRM
3. e – SCM
4. m – business

Chapter Ⅳ e – business 성과
Chapter Ⅴ 느낀점
본문내용
Build-To-Order 방식
(주문제작방식)

Direct Model(직접판매방식)



아웃소싱에 대한 높은 의존도

미약한 A/S 유통망


e-비즈니스 환경의 개선
(인터넷확산)

컴퓨터 보급률 확대


경쟁사들의 전략 모방

경쟁사들간의 치열한 경쟁


1.고객에게 특별한
패스워드를 부여


2.My dell service를 통해 200여개의
premier page를 이용가능


3.제품구매, 옵션선택, 가격흥정, 할인가격정보,
재고와 주문 추적, 고객서비스 지원팀의 개별홍보 등
델컴퓨터의 과거 구매기록을 볼 수 있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