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커뮤니케이션] 세계각국의 길거리패션의 추세 동향과 포인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03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Euripe

London
France
Italy
Filland
Sweden


America


New York
Brazil


Asia

Japan
China
Korea



본문내용
1, 캐주얼한 수트차림에 타이를 살짝 풀어헤치고 담배를 쥐고 있는 모습
2, 주목을 받는 레이스달린 원피스와 브라운 계통의 룩. 슈즈부터 모자까지 통일성있는 패션
3, 외소한 체구를 부각시켜 세미일자 팬츠를 강조하고 상의에 목도리를 말아서 도톨함을 강조
4, 갈색머리부터 시작하는 브라운의 시작은 자켓과 팬츠를 통해 손잡이까지만 보이는 백까지 이루어져있다.
5, 머리색과 비슷한 호피무늬 크로스 핸드백을 매치함으로써 강하면서도 여성미를 강조했다.
6, 블랙룩에 블랙 빅백 거기에 보라색 킬힐의 크디가 어우러진다.


심플하게 전체적인 구제스타일, 내츄럴한 느낌의 패션을 보여준다 1, 요란한 티셔츠를 입었지만 그 티셔츠 안의 패턴색깔인 레드색을 뽑아내서 베스트로 매치, 무난한 그레이 팬츠와 은은하게 구제느낌이 나는 구두로 마무리.
2, 심플하게 전체적인 구제 스타일 자켓과 신발의 색깔맞춤, 위싱이 자연스럽게 빠진 구제 청바지
3, 편안하면서 자신의 개성과 스타일을 표출하는 스트릿 패션, 하이탑 슈즈와 내츄럴 페인팅의 티셔츠
4, 전체적으로 어두우면서 시원한 여름 스트릿 패션




1. 루즈한 핏의 가디건과 반바지, 워커의 조화가 오묘하게 어울린다. 자신의 분위기와 잘 맞아떨어지는 패션이다.
2. 데님재킷과 상하의 비슷한 톤의 배치. 롤업한 와이드한 치노팬츠가 부스스한 헤어스타일과 함께 아주 멋스럽게 코디 되어있다 .
3. 포근해 보이는 루즈한 핏의 니트 가디건과 레깅스가 조화롭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작성법과 업종별, 회사별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제 사례
  • 세계 각국의 친구 들을 사귈 수 있었으며 그들로부터 많은 영향을 받았습니다. 그 곳에 서 제가 만났던 사람들은 삶을 즐길 줄 아는 여유로움을 가지고 있었고 그러한 점이 정말 부럽게 느껴지기도 했습니다. 또 무엇이든 자기 힘으로 해보려는 자립심 강한 미국인 친구의 권유로 종이접기나 태권도를 가르치기도 해 호평을 받기도 했습니다. 8개월 동안의 경험이었지만 시야도 넓어지고 국적과 나이를 불문하고 사이좋게 지낼 수 있다는 자 신감을 얻을

  • [마케팅] 파워마케팅 성공사례 스크랩
  • 세계 이마트 가운데 31개점으로 확대된 상태다. 점포 면적에 비례해 설치된 자연주의 전문매장은 기존 50평 규모에서 100평 대로 대형화 추세에 있으며 상품 구색도 다양해지고 있다. 물론 전문매장이 없는 신세계 이마트는 일반매장에서 자연주의 상품을 진열해 판매하고 있다. 자연주의 전문매장도 자연친화적인 분위기를 최대한 살리고 있다. 매장 외관 인테리어는 녹색 기둥과 유리벽을 사용해 시원한 느낌을 냈고 바닥은 원목을 깔았으며 진열대도

  • SPA시장,패션의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패션 산업 전반에의 H&M의 영향력을 극대화 하려는 시도를 볼 수 있다.(2) PR ① 출판물 및 카달로그H&M에서는 정기적으로 H&M 매거진을 발간하고 있다. 더불어, H&M에 대한 소식을 정기적으로 받아 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기업 정보는 물론 패션 동향에 대한 정보로 트렌디한 브랜드의 이미지를 고취시킨다.② 뉴스한국 시장에 H&M이 들어오기 전, 그리고 오픈 당일과 관련하여 굉장히 많은 언론 보도가 있었다. 대부분의 기사는 세계적인 패션 브

  • [마케팅] SPA H&M 마케팅 전략 분석 및 제언
  • 패션 산업 전반에의 H&M의 영향력을 극대화 하려는 시도를 볼 수 있다.(2) PR ① 출판물 및 카달로그H&M에서는 정기적으로 H&M 매거진을 발간하고 있다. 더불어, H&M에 대한 소식을 정기적으로 받아 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기업 정보는 물론 패션 동향에 대한 정보로 트렌디한 브랜드의 이미지를 고취시킨다.② 뉴스한국 시장에 H&M이 들어오기 전, 그리고 오픈 당일과 관련하여 굉장히 많은 언론 보도가 있었다. 대부분의 기사는 세계적인 패션 브

  • [마케팅]마케팅 사례모음(47개 기업.담당자인터뷰포함)
  • 세계 이마트 가운데 31개점으로 확대된 상태다. 점포 면적에 비례해 설치된 자연주의 전문매장은 기존 50평 규모에서 100평 대로 대형화 추세에 있으며 상품 구색도 다양해지고 있다. 물론 전문매장이 없는 신세계 이마트는 일반매장에서 자연주의 상품을 진열해 판매하고 있다. 자연주의 전문매장도 자연친화적인 분위기를 최대한 살리고 있다. 매장 외관 인테리어는 녹색 기둥과 유리벽을 사용해 시원한 느낌을 냈고 바닥은 원목을 깔았으며 진열대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