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toz(토즈)의 서비스 마케팅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03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2.서비스 차별화 전략

3.인터뷰

-내부고객 인터뷰

-외부고객 인터뷰

4.문제점 및 전략제시

5.결론 및 한계점
본문내용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다양한 모임증가

공간에 대한 부재

장소의 진화


‘토즈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분석하고

문제점을 파악하여 그에 따른 고객만족 전략을 세운다’


Top Center 각자의 분야에서 진정한 최고(TOP)가 되도록 바라는 마음

캐치프레이즈 ‘세상을 이끄는 사람을 만나다’ → ‘만남’ 강조

운영 매월 10건 이상 프로그램 진행, 매회 50명 이상의 고객 참여

T-School 토즈에서 운영하는 전문교육아카데미

Rookie Class 사회초년생, 취업준비생

Woman Class 여성을 위한 Class
뷰티, 건강, 취미, 육아, 커리어

Culture Class 문화/취미/예술, 실질적인 도움
되는 취미 문화 분야 프로그램

토즈 웹진

자기개발과 관련된 다양한 모임/강연회 정보를 공유하는 토즈만의 웹 매거진


매달 1~2회 제작
토즈의 새로운 서비스 소개
고객들의 이야기
지역별로 토즈에서 진행 중인 좋은 모임 소개



토즈 전문가에 도전하다

고객 자신의 지식을 확인하고 다른 고객에게 지식을 나눠주는 역할을 하는 프로그램


전문가에게 질문&응답
스스로 전문가가 되어 문제를 낸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영어문화카페 VC 사업계획서 영어문화카페 VC 사업추진계획 영어문화카페 VC 마케팅
  • 분석(1)소요자금 추정표고정자금임차(점포)보증금권리금기타(비품)1억1억 9천만원100만원 운전자금현금(예비비)판매비인건비/1개월재료비일반 관리비임차료세금 및 공과 잡비/1개월100만원250만원200만원350만원80만원초기비용필수 투자(설비/인테리어가구/보유장비/간판9천만원(2)소요 자금 조달 계획소요자금은 자기자본이 100%로 가정한다.(3)추정 손익 계산서앞에서 제시한 매출, 매입 추정과 판매비 및 관리비에 관한 자료에 의해 V

  • [마케팅분석] 민들레영토의 마케팅사례분석
  • 분석한 민들레 영토의 내부, 외부 환경을 SWOT분석의 틀에 따른 표로 구성하면 다음과 같다.강점약점기회o두터운 매니아 층-입소문 마케팅o문화를 파는 공간o독특한 운영시스템 (문화비,음료리필, 라면제공, 세미나실)o친절한 서비스o전반적인 경영에 있어 체계성 부족o홍보의 비효율성o종이컵 사용o음식의 만족도가 낮음o열악한 홈페이지위협o유동인구가 많은 곳에 입지o최근 트렌드와의 결합->감성마케팅o새로운 여가 공간을 원하는 소비자

  • [유통관리] 민들레영토 점포분석
  • 마케팅)▪ 민토의 마스코트-강아지▪ 담배를 필 수 있을 만큼의 공기정화시설Physicalevidence(과업환경)▪ 밝은 색 공주풍의 옷을 입고 예쁘고 잘생긴 도우미고용People(사람)내 용구분1) 현 마케팅 믹스(4P’s+3P’s)6. 마케팅 관리20042253 전혜진▪ 적은 점포수로 확실한 서비스를 강조하는 전략 - 언제든지 도우미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을 부각, 민토만의 차별화된 가치의 제공에 중점 Place(위치)▪ 기존의 고품질고가격 음식 체제를 유지 - >

  • TOZ 토즈 마케팅사례분석(인터뷰자료포함)
  • 재미와 가치가 공존하는 모임전문공간 T ZO재미와 가치가 공존하는 공간 TOZ www.toz.co.krⅠ. 기업 소개Ⅱ. 마케팅 분석-교통 및 입지분석-경쟁업체 분석-Stp 분석-swoT 분석Ⅲ . 마케팅 전략-인테리어-편의 서비스-오감 마케팅-현장인터뷰.Ⅳ.문제점 /해결방안Ⅰ. 기업 소개문화와 가치가 공존하는 공간 TOZ1. 기업 선정 동기좀 더 이색적인 카페는 없을까?공간에 대한 수요 증가신개념 모임 공간 “토즈”문화와 가치가 공존하는 공간 TOZ2. 토즈

  • 기업의 마케팅 성공사례 - “민들레영토”
  • 마케팅△ 고객이 원하는 맛, 분위기, 서비스를 중시○ TOZ△ 최적의 공간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임문화공간. △ 각각의 공간(세미나실)은 테마로 구별. 선택 가능 △ 별도의 토즈 카페에서는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음.△ 가격체계는 인원과 사용 시간에 따라 계산△ 음료는 무료 및 유료 음료로 나누어져 있으며 셀프로 이용 가능.□ 민들레영토의 Positioning 전략○ 민들레영토가 경쟁자들과 비교하여 경쟁력을 가지는 부분은△ 편안함과 즐거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