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toz(토즈)의 서비스 마케팅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03 / 2019.12.24
- 1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2.서비스 차별화 전략
3.인터뷰
-내부고객 인터뷰
-외부고객 인터뷰
4.문제점 및 전략제시
5.결론 및 한계점
- 본문내용
-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다양한 모임증가
공간에 대한 부재
장소의 진화
‘토즈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분석하고
문제점을 파악하여 그에 따른 고객만족 전략을 세운다’
Top Center 각자의 분야에서 진정한 최고(TOP)가 되도록 바라는 마음
캐치프레이즈 ‘세상을 이끄는 사람을 만나다’ → ‘만남’ 강조
운영 매월 10건 이상 프로그램 진행, 매회 50명 이상의 고객 참여
T-School 토즈에서 운영하는 전문교육아카데미
Rookie Class 사회초년생, 취업준비생
Woman Class 여성을 위한 Class
뷰티, 건강, 취미, 육아, 커리어
Culture Class 문화/취미/예술, 실질적인 도움
되는 취미 문화 분야 프로그램
토즈 웹진
자기개발과 관련된 다양한 모임/강연회 정보를 공유하는 토즈만의 웹 매거진
매달 1~2회 제작
토즈의 새로운 서비스 소개
고객들의 이야기
지역별로 토즈에서 진행 중인 좋은 모임 소개
토즈 전문가에 도전하다
고객 자신의 지식을 확인하고 다른 고객에게 지식을 나눠주는 역할을 하는 프로그램
전문가에게 질문&응답
스스로 전문가가 되어 문제를 낸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제조업 품질관리성공, 실패 사례
- [유통관리] 이마트 문제점과 그에 따른 전략방안
- [기업과경영] 제주항공 전략과 요인 분석
- 소니 SWOT분석 레포트
- 인도네시아의 투자환경 분석 및 한국과의 무역관계 조사분석
- 소비자심리학_2주차에서 인지적 학습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인지적 학습이론을 통해 학습한 본인의 직접 경험을 제시하시오
- [마케팅] 한국스마트카드 T-money(티머니) 마케팅
- (토론)중급재무회계_현금 기준에 따른 재무제표에 비해 발생기준에 따른 재무제표가 미래 순이익 및 현금흐름을 예측하는데 더 유용한지 토론해 보시오
- 가족생활주기 이론을 자신의 가족에 적용하여 사례개념화
- [인사관리] 바이엘 Bayer in Korea 인사관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