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마케팅] 삼성의 브랜드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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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삼성 브랜드의 기초

1. 삼성 연혁
2. 삼성의 브랜드 전략
3. 삼성의 Identity 찾기와 구축

[2] 삼성의 브랜드 관리

1. 인재 육성
2. 내부 브랜드화 : 사내 브랜드 동화

[3] 삼성 브랜드 알리기

1. 브랜드 커뮤니케이션과 PR
2. 문화예술 및 스포츠 활동을 통한 브랜드 관리
3. 사회공헌 활동을 통한 브랜드 이미지 강화
본문내용
삼성 브랜드
의인화?


삼성맨은
지적이고 세련된
전문직 남성


핵심인재를 선출해
특별한 교육을
받게 함으로써
우수한 인재 육성


2. 문화예술 및 스포츠 활동을 통한
브랜드 관리


2) 올림픽 마케팅


세계 100대 브랜드 가치평가 20위권 진입!


1998년 미국 LPGA US 여자오픈


박세리 선수 후원
당시 고교생인 박세리 선수의
가능성을 보고 과감히
10억 투자, 엄청난 광고 효과


올림픽 스폰서


삼성은 올림픽 스폰서십을 통해
월드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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