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마케팅] 삼성의 브랜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03 / 2019.12.24
- 1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삼성 브랜드의 기초
1. 삼성 연혁
2. 삼성의 브랜드 전략
3. 삼성의 Identity 찾기와 구축
[2] 삼성의 브랜드 관리
1. 인재 육성
2. 내부 브랜드화 : 사내 브랜드 동화
[3] 삼성 브랜드 알리기
1. 브랜드 커뮤니케이션과 PR
2. 문화예술 및 스포츠 활동을 통한 브랜드 관리
3. 사회공헌 활동을 통한 브랜드 이미지 강화
- 본문내용
-
삼성 브랜드
의인화?
삼성맨은
지적이고 세련된
전문직 남성
핵심인재를 선출해
특별한 교육을
받게 함으로써
우수한 인재 육성
2. 문화예술 및 스포츠 활동을 통한
브랜드 관리
2) 올림픽 마케팅
세계 100대 브랜드 가치평가 20위권 진입!
1998년 미국 LPGA US 여자오픈
박세리 선수 후원
당시 고교생인 박세리 선수의
가능성을 보고 과감히
10억 투자, 엄청난 광고 효과
올림픽 스폰서
삼성은 올림픽 스폰서십을 통해
월드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강화
자료평가
- wjdakfrkatkgkqslekekekek
- son940***
(2014.04.09 21:15:35)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디지털 휴먼 개요, 활용사례, 관련 기술 및 필요성 [디지털 휴먼,디지털 인간,인공지능,Digital Human]
- 워크샵 계획 ppt
- [유통관리] 자동차 시장의 유통구조 분석
- [이브생로랑 마케팅연구]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분석과 이브생로랑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 KT&G의 마케팅 전략분석, 생산과 물류 체계 분석, 조직 인사의 특징 및 재무 상태 분석
- TQM(전사적품질관리)의 기본원리와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