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Motion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5.30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What’s a Krispy Kream?
Growing The Doughnut Market
Comparison
Krispy Kreme Doughnuts (KKD)
KKD STP Analysis
Market Research
KKD 4P Analysis
Build The Buzz
Sales Promotion
Doughnuts Theater
Neon Sign Effect
Make bite-size chunks
Events
Interview
본문내용
크리스피 크림 도넛에 대해 이야기 할때, 사람들은 보통 대표적인 “오리지널 글레이즈드”를 말합니다.
방금 나온 따뜻한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도넛을 한 번도 맛보신 적이 없다면, 지금 바로 매장으로 달려가세요.
하루 두번 HOT Light이 켜지면 그냥 지나치지 마세요.!
따뜻한 도넛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Promotion

KKD의 Promotion
사람 이외의 매체(신문,잡지,TV,라디오)로 하여금 제품,서비스,회사 등을 뉴스나 논설의 형태로 다루게 하는 비인적 촉진활동
자사의 상품이나 서비스의 판매를 늘리기 위하여 짧은 기간에 거래처나 최종 소비자들을 상대로 벌이는 광고,인적 판매,홍보 이외의 여러 가지 마케팅 활동
판매원이 직접 고객과 대면하여 자사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입 하도록 권유하는 촉진 활동.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빕스 환경 분석, 문제정의 및 해결방안 제안
  • Promotion3. Physical evidenceⅨ. 최종결론※별첨 설문지 분석 레포트Ⅰ. 서론현대 사회에서 외식은 단순히 음식을 먹어 배고픔을 해결하는 것이라고 여겨지기 보다는 자신의 개성을 표현하고, 개인의 삶의 질을 평가하는 척도로 사용될 뿐만 아니라 과시의 도구로도 사용되기도 한다. 그래서 외식산업이 인간의 본원적 욕구 중 하나인 ‘식(食)’을 채워주기 위한 대표적인 서비스산업 중 하나로 여겨지고 있다. 또한 급속한 경제 성장에 따른 소득수준의

  • (마케팅 사례) 베니건스의 외식산업 시장 선두 탈환을 위한 마케팅 전략 분석(stp, 4p, swot 포함)
  • promotion) ① 이벤트② 카드사 제휴3) SWOT 분석 Ⅲ. 결 론 1. 마케팅 대안 제시2. 향후 전략 3. 레포트 후기 4. 그 외 기사 Ⅰ. 서 론 1. 회사 선정 동기산업의 발달과 국민소득의 증가로 인해 삶의 질이 높아지고 있는 요즈음, 이러한 경제발전과 더불어 여성의 사회진출증가, 주5일 근무제 실시로 인한 여가시간의 증가는 외식산업체들의 실질 소득증대를 불러오고 있다.또한 여가활동증가로 인한 라이프스타일의 향상과 웰빙문화의 파급으로 외식문

  • [서비스경영] 배스킨라빈스31의 서비스 실무사례
  • 레포트를 마치면서.처음 이 과제를 받았을 땐 25장 이상이라는 말에 놀랐고 한숨만 나왔었다. 하지만 지금 이 과제를 다 마친 후 생각은 다르다. 많이 힘든 레포트 였던건 사실이다. 하지만 내가 몰랐던 서비스와 하나의 기업이 성공하기까지의 어려움과 노력, 또 그 성공을 유지하기위한 피나는 노력을 조금이나마 느끼고, 알 수 있었기 때문에 이 과제를 내주신 김영호 교수님께 감사를 전하고 싶다.나는 평소에 아이스크림을 너무나 좋아한다. 특히

  • [패션마케팅] 오브제 마케팅전략
  • Promotion, Place, Price 에 대해 알아보고 그들이 현재가진 강점뿐만 아니라 약점까지 파악해 더 나은 마케팅 전략을 세울 수 있었다. 본론3은 오브제의 경쟁업체 조사를 해 그들의 마케팅 믹스와 현 시장조사를 하기로 한다. 오브제의 경쟁 브랜드로 대표주자는 텔레그라프와 쿠호가 있다. 이들은 백화점 입점시에도 나란히 입점하고 있는 형태을 보이곤 하는데 이는 가격대와 퀄러티 구매 연령대가 비슷하여 생기는 현상으로 이해된다. 본론4에서는 해외입

  • 기업인권 발전을 위한 국내 법제 개선 연구
  • 레포트를 통해서 기업 인권의 개념 및 사례, 그리고 외국 정부가 기업 인권에 접근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지 등을 살펴본 후, 국내 기업인권 법제화의 필요성에 대해서 검토하기로 한다.Ⅱ. 기업인권의 개념 및 사례1. 기업과 인권의 만남근대적 인권 개념은 국가에 의한 인권침해를 염두에 둔 것이었지만, 사적 영역의 모든 주체들이 인권침해자가 될 수 있다는 인식이 꾸준히 확산되었다. 국제인권법상의 비국가 행위자(Non-state Actors)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