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대학교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5.30 / 2019.12.24
- 2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연 혁
한 세 이 념
대 학 현 황
운영수익 대비 홍보비
대학의 정체성과 이미지
Marketing 방향
S W O T 분 석
Marketing tool-4P
PR에 있어 내부 공중의 중요성
행정적 인프라 구축
국제화 교육 시스템 개선 방안
Homepage 관리 필요성
Homepage 관리
학교 활성화 방안
인터넷 마케팅
인터넷 마케팅 전략
기 타 활 동
결 론
- 본문내용
-
건학이념 : 기독교 정신을 바탕으로 대한민국의 교육이념에 입각하여
신앙 정신과 학문의 심오한 진리탐구를 통한 전인교육으로
국가와 인류 문화 창달에 기여할 유능한 지도자를 양성한다
교육이념 : 의義와 진리眞理와 사랑愛
교육목적 : 기독교신앙과 학문을 겸비한 전인교육
교육목표 : 실천하는 신앙인, 창조하는 전문인, 봉사하는 세계인
대 학 현 황
대 학
8개 학부, 22개 전공 (편제정원: 2,360명 재학생: 2,525명)
출처:2008 대학알리미
신입생현황
재학생현황
대 학 현 황
중도탈락학생현황
인지도 : 국내 대학 40위권 밖 (중앙일보)
출처:2008 대학알리미
대학 평판과 사회 진출도
출처:중앙일보
대학 평판에서 진학추천, 발전가능성, 취업률(인지도 및 학습결과)이 매우 낮음
-이미지개선과 인지도를 상승시킬 방안 모색 필요
대 학 현 황
한동대와 국제화 비교
출처:중앙일보
외국인 교수비율은 한세대가 높지만 영어강좌비율은 한동대와 비교 현저히 떨어짐 투자한 만큼의 효과를 보지 못하고 있음. 시스템의 개선 필요
대 학 현 황
(단위:백만)
06년 운영수익의 1.6%, 07년 운영수익의 1.1%, 08년 운영수익의 1.09%
홍보비는 07년 잠깐 주춤했으나 전체적 증가추세를 보이고 있으나 수익대비 비율은 점차 감소하고 있다.
운영수익 대비 홍보비
출처:한세대학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전략] 5-Forces Model 이론을 바탕으로 한 농심 분석
- 제주항공 SWOT,STP분석과 마케팅 4P전략 분석 및 제주항공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제언
- [경영전략] 5-Forces Model 이론을 바탕으로 한 농심 분석
- [호텔경영] 중저가호텔 이비스 ibis 호텔 성공 요인과 마케팅 전략
- [1인가구 연구레포트] 1인가구 개념,특징,현황분석/ 1인가구 정책사례와 문제점및 정책제언/ 나의의견정리
- [다국적기업론] 애플 APPLE社의 경영 성공전략
- [다국적기업론] 애플 최근의 글로벌 전략, 성공사례(아이폰)
- [경영학] 파파존스 마케팅 전략
- 파파존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적 성장을 위한 마케팅 전략
- 크라운베이커리의 성공 전략 분석, 크라운베이커리 SWOT 분석, 크라운베이커리 외부-내부 환경 분석 및 경쟁사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