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대학교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5.30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연 혁
한 세 이 념
대 학 현 황
운영수익 대비 홍보비
대학의 정체성과 이미지
Marketing 방향
S W O T 분 석
Marketing tool-4P
PR에 있어 내부 공중의 중요성
행정적 인프라 구축
국제화 교육 시스템 개선 방안
Homepage 관리 필요성
Homepage 관리
학교 활성화 방안
인터넷 마케팅
인터넷 마케팅 전략
기 타 활 동
결 론
본문내용
건학이념 : 기독교 정신을 바탕으로 대한민국의 교육이념에 입각하여
신앙 정신과 학문의 심오한 진리탐구를 통한 전인교육으로
국가와 인류 문화 창달에 기여할 유능한 지도자를 양성한다
교육이념 : 의義와 진리眞理와 사랑愛
교육목적 : 기독교신앙과 학문을 겸비한 전인교육
교육목표 : 실천하는 신앙인, 창조하는 전문인, 봉사하는 세계인
대 학 현 황
대 학
8개 학부, 22개 전공 (편제정원: 2,360명 재학생: 2,525명)
출처:2008 대학알리미
신입생현황
재학생현황
대 학 현 황
중도탈락학생현황
인지도 : 국내 대학 40위권 밖 (중앙일보)
출처:2008 대학알리미
대학 평판과 사회 진출도
출처:중앙일보
대학 평판에서 진학추천, 발전가능성, 취업률(인지도 및 학습결과)이 매우 낮음
-이미지개선과 인지도를 상승시킬 방안 모색 필요
대 학 현 황
한동대와 국제화 비교
출처:중앙일보
외국인 교수비율은 한세대가 높지만 영어강좌비율은 한동대와 비교 현저히 떨어짐 투자한 만큼의 효과를 보지 못하고 있음. 시스템의 개선 필요
대 학 현 황
(단위:백만)
06년 운영수익의 1.6%, 07년 운영수익의 1.1%, 08년 운영수익의 1.09%
홍보비는 07년 잠깐 주춤했으나 전체적 증가추세를 보이고 있으나 수익대비 비율은 점차 감소하고 있다.
운영수익 대비 홍보비
출처:한세대학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마일리지닷컴 사업계획서
  • 마케팅 SOLUTION의 확장성- 각 회원사가 기존에 가지고 있던 다양한 형태의 제휴전략을 모두 수용할 수 있다는 점.- 통합 포인트 제도에서처럼 단순한 고객의 이메일 정보가 아닌 지속적으로 활용이 가능한 고객의 온라인 정보 획득이 보장되며 이 경우에도 회원사의 추가 비용이 필요 없다는데 또 다른 장점이 있으며, 회원사가 보유하고 있는 다양한 리워드 제도를 공유함으로써 신규 회원의 확보가 용이하다는 장점. 5. 사업화 추진 계획5-1. 상품화 계

  • 한세실업 `미국인 3명중 1명은 우리옷을 입는다` 2조원 의류OEM기업
  • 마케팅, 노하우 부재ODM 생산방식의 고수로 인한 제품 저 평가한세실업 자체 브랜드의 낮은 인지도고부가 특성화 된 다품종 소량 생산체제 미비구조의 혁신적 변화를 통해 우량 벤더로 성장해외 시장의 의류 소비 트랜드의 변화중국 인건비 문제로 경쟁사 퇴출, 한세는 기회동아시아 진출을 통한 기업 생산성 확장 모색자체 브랜드인 NYBH, 컬리수의 특화, 활성화대기업의 Deep and Narrow전략을 통한 기회 환율에 따른 제품 수출 및 납품 단가 큰 변동

  • 하이트진로 문제해결 마케팅 전략
  • 전략은 고객의 욕구 및 고객의 범주가 다양하다는 것에 근거해 자사만의 시장세분화, 표적시장선정, 포지셔닝을 통해 경쟁사와의 차별화, 고객지향과 경쟁사 지향을 포함한 시장지향이 이루어져 STP와 경쟁력 강화 이수동 국민대학교 경영학과 교수 P.32정확한 수요예측을 이룰 수 있게 하는 것이다.SEGMENTATION자사는 기존의 20대 젊은 소비군을 포지셔닝하여 마케팅을 진행해왔고, 실시했던 다양한 마케팅의 실패로 경쟁사보다 눈에 띄는 성과를 내지

  • [경영] Logitech PC주변기기 세계1위 로지텍의 글로벌 성장 전략 케이스 발표 PPT 브랜드 마케팅
  • 전략을 선택해왔다.오만과 안주의 태도를 지양하고 끊임없이 변화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사업방식을 바꾸고 조직을 변경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구에리노 드 루카 (Guerrino De Luca. 로지텍 회장)지속적인 혁신의 문화 로지텍의 글로벌 전략리스크 관리 – 미국식생산 비용 절감 – 중국식제품 개발, 품질 관리 - 스위스식(Gemi. 한세대학교. 디자인뉴스. 2007.12.27.)필수적인 핵심 기술, 풍부한 디자인, 그리고 지속적인 혁신이 결합필 로젠츠바이

  • [주상복합개발사업] 의왕시 주상복합 사업계획서
  • 마케팅 전략CHAPTER1. 마케팅 기본 CONCEPT2. 마케팅 핵심3. 마케팅 수행 Flow4. 마케팅 Target5. 단계별 마케팅 전략6. 세부마케팅 전략7. 마케팅 세일링 포인트Complex Marketing입 지브랜드가 격최적의 상품CONCEPT고품격 생활의 중심은 당신입니다!실수요자에게 안정감과 잠재수요의 상품에 대한 동경심 자극 !!Ⅴ. 마케팅 전략1. 마케팅 기본 CONCEPT*page2. 마케팅 핵심입 지( Location )브랜드( Brand )가 격( Price )Triple Premium의왕시 중심권 부상광대역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