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관리-홈플러스/이마트 유통전략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5.29 / 2019.12.24
- 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차>
● 홈플러스 유통전략 분석
-업체의 현황
-홈플러스 초기 전략
-경쟁업체와 차별화된 제도
-마케팅 전략
-마케팅 믹스 전략(4P)
● 이마트 유통전략 분석
-업체현황
-경쟁업체와 차별화된 전략
-이마트 성공요인
-마케팅 믹스 전략 (4P)
● 느낀점
- 본문내용
-
●마케팅 믹스 전략(4P)
product(제품) : 산지직거래로 신선한 제품 공급
price(가격) : 유통비 절감, 재고부담을 안고, 직영판매율 제고로
‘고품질 저가격’ 형성
place(유통) : 전략적 입지조건 - 전국의 상권을 철저히 분석해 전략적 입지 에 있는 좋은 위치의 부지를 매입
쇼핑환경 - 밝은조명, 깨끗한 매장, 높은천장을 두어 소비자
에게 편안함을 느끼게 하며, 넓어보이는 효과를
얻기도 한다.
promotion(촉진) : 개장기념 특별행사 , 기네스 오픈 마케팅 등
자료평가
- 덕분에 참조잘했습니다~감사해요
- 14039***
(2020.11.05 02:01:20)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론] 신라호텔의 식음료부분 성공요인분석
- 복잡계 이론의 현실적 해석과 이해
- 아이디어 상품의 수출마케팅 - 1T/t 조절용 조미료 용기
- [인터넷비즈니스 모델] 넥슨(NEXON) 사례
- [마케팅조사론] [마케팅 조사]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설문지] 국내 의류브랜드(빈폴,헤지스,폴로)의 고객 선호도조사 설문지
- [마케팅조사 설문지] 처음처럼의 인지도와 친숙도를 파악하기 위한 설문지
- (설문지 조사 서식)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광고학 -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조직행동론] 리더십 인물 비교-양현석 vs 이수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