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 두부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5.27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설립배경
2 제품소개
3 유기축산물인증획득
4 청정 환경
5 청정 환경에서 나온 싱싱한 원유
6 최신생산설비
7 저온살균방식
8 유리병포장
9 홈페이지운영
10 제품의 판매처, 배달
11 대리점 개설
본문내용
1. 설립배경
요즘 사람들은 먹을거리에 대한 관심이 많음.
특히 주부들은 화학적인 처리가 가해지지 않은 유기농 식품을 가족에게 먹이려고 함.
고가의 식품이라도 품질 면에서 차별화를 둔다면 승산이 있을 것임.
2. 제품 소개

유기축산물 인증 획득한 청정 유기농 우유
당분 함량을 최소화, 첨가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착유와 동시에 수가공 방식으로 만든 농후발효유(요구르트)
3. 유기축산물 인증획득
친환경농법으로 젖소 방목용 초지를 가꾸어야 함.
젖소에게 해로운 요소를 일절 사용하지 않고 젖소를 길러야 함.
젖소가 유기축산물 인증을 받아야 함.
4. 청정환경
목장은 유기농 초지와 방목장이 잘 조성, 맑은 공기는 물론이고 지하에서 생수 수준의 1등급 음용수 보유 하여야함.
젖소 1두당 넓은 우사 면적을 확보.(유기축산물 인증기준 대비 2배의 면적)
목장 주변을 둘러싼 수려한 자연경관과 목장 내 분재원 등 체험형 목장으로도 손색이 없는 아름다운 목장으로 조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저칼로리 음식점 창업 계획서
  • 사업자들과의 제휴헬스장, 피부 관리실 및 비만 클리닉 제휴하여 고객들에게 제휴업체의 서비스들에 대한 정보와 할인 쿠폰 등을 제공한다.⑸ off-line 마케팅리플릿 제작하여 제휴 업체인 헬스장, 피부 관리실, 병원, 음식점, 카페에 비치한다.잡지에 기사 형식의 지면 광고를 낸다. 지하철 광고를 낸다.⑹ 위생 마케팅음식을 제공하는 업체로써 가장 중시되는 것이 바로 위생이다. 또한 주 표적시장이 여성이므로 이에 대하여 보다 철저한 위생관리

  • [사업계획서] 웰빙 다이어트 푸드 -휘트니스 클럽의 전문 트레이너와 영양사의 조언
  • 사업자금 조달을 위한 사업계획서 작성 도우미, 예스폼기업실무연구회(2010), 창업과 사업운영 도우미, 예스폼도다 하루미(2009), 다이어트 상식사전, 로그인론다 아브람스(2007), 하루 만에 끝내는 사업 계획서, 영진미디어마이클 로이젠 외1인(2008). 내몸 다이어트 설명서, 김영사마크 헨릭스(2003), 쉽게 알자 사업계획서, 더난출판사삼일회계법인(2011), 재무제표가 한 눈에 보이는 회계원리, 삼일회계법인숀리(2011), 숀리 다이어트, 삼성출판사 이경영(2

  • 막걸리 수출사업계획서
  • 수출절차 바이어 선정및 수출계약의 체결수출신용장 접수수출승인이나 수출요건 확인(일부품목)수출물품의 조달 및 무역금융의 이용수출검사와 포장해상운송 및 해상보험 계약의 체결수출통관 및 수출선적수출대금의 회수관세환급*Segmentation와인 바 와 와인을 쉽게 찾을 수 있는 상점도 점차 확산.특수층에 국한되어 있던 와인소비층이 젊은 층에도 확산.웰빙 바람이 불면서 와인도 생활의 일부분으로 정착하고자 하는 소비관STP분석*

  • 다이어트 도시락 배달업체 사업계획서
  • 웰빙을 중시하는 추세가 확산되면서 두부요리, 죽, 이유식 등을 배달하는 업체 등장그러나 건강도시락 전문 배달 업체는 통계에 잡기 어려울 정도로 성장하고 있는 사업이라 할 수 있음(약 2조원 추정(잡코리아)재무계획필요 자본경영팀회사 배경핵심내용계획수립입지 분석제조 계획Introduction6계획 수립이씨엠디 : 풀무원 배달 전문 사업 계열사2011년 약 40억원, 2015년까지 300억 매출 달성 목표경쟁사분석큐원 비디랩 : 삼양사 다이어트 전문

  • 컵밥 사업 계획서
  • 웰빙음식을 선호)선택한 타겟층은 20~30대의 젊은 세대 직장인, 특히 여성이다. 그에 따라서 개점시 다양한 판촉활동과 특별서비스를 하며 이벤트를 통해 직장인들의 관심을 얻도록 한다.또한 지리적 위치로 유동인구가 많은 곳들을 선택하였는데 시간별로 유동인구의 이동이 크므로 아침시간과 점심시간을 주로 공략해서 판매STP분석 - 포지셔닝시장분석가장 우리사업에 영향을 줄 것으로 예측되는 고객층 20,30대 여성요즘 여성들 사이에 최고 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