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밍 마케팅 - 브랜드네이밍마케팅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5.24 / 2019.12.24
- 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추천 연관자료
- 브랜드마케팅,브랜드네이밍,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애슐리 마케팅사례연구 보고서] Ashley 애슐리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애슐리 마케팅전략분석과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
- 브랜드네이밍,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브랜드네이밍,브랜드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브랜드리네이밍,주류마케팅,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하고 싶은 말
- 브랜드네이밍기법을 통한 마케팅의 사례를 간단하게 조사한 레포트입니다.
- 목차
-
# 브랜드네이밍의 정의
# 스포츠 업계에서 네이밍마케팅
#네이밍마케팅의 성공사례
1. 삼성 보르도TV
2. 미닛메이드 파크
3. 휴대폰
4. 기타(이름만 들어도 상품을 짐작가능한 사례)
#네이밍마케팅의 실패사례
1. 미 소주(米XOZU)
2. 하이트 프라임
3. 부정연상체크에 실패한 사례들(문화와 언어의 차이에 의한 실패사례)
- 본문내용
-
# 브랜드네이밍의 정의
브랜드 네이밍(Brand Naming)이란 수많은 기업이 동종업계에 뛰어들고 있는 현대의 흐름에서 기업이 소비자에게 쉽게 각인될 수 있는 기발하고 독창적인 브랜드네임을 창작하고 개발하는 과정이다.
# 스포츠 업계에서 네이밍마케팅
신생구단이 복수의 기업으로부터 광고비를 받고 후원 기업의 이름 또는 대표 제품명을 스포츠단 명칭과 선수 유니폼, 헬멧등에 활용하는 새로운 개념의 홍보마케팅이다.
센테니얼 인베스트먼트가 2008년 우리 히어로즈(현 넥센 히어로즈)를 창단할 때 국내 최초로 시도한 바 있으나, 현실적 한계에 부딪혀 2009년에는 스폰서 없이 서울 히어로즈로 시즌을 치루게 되는 웃지못할 상황이 발생하였다. 그러나 2010년 현재 넥센타이어와 스폰서십을 체결하고 현재는 넥센 히어로즈로 개명된 상태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중국고대문명과동아시아문화] 春秋戰國時代(춘추전국시대) 선비계층의 성장과 영향
- chatGPT를 본인의 의사결정에 사용하는데 찬성하는가 찬성한다면 이유는 무엇인가 반대한다면 이유는 무엇인가 또 반대한다면 다른 대안은 무엇인가
- 특수아 가족의 어려움에 대한 기사를 소개하고 이론적 근거에 따라 설명하세요
- 사회복지실습 종결평가서
- 청소년이 정체성형성 과정에 대해 설명하고, 자신의 정체성형성 과정 경험에 적용하여 분석하세요
- 사회복지실습 중간평가서
- 1) 기능론(구조기능주의)과 갈등론에 대해 도식적으로 비교하고, 2) 한국의 저출산, 고령화 현상을 구조기능주의이론과 갈등이론을 이용하여 인구문제에 대한 그 원인과 대책을 논하고, 3) 한국의 저출산을 극복할 수 있는 본인만의 견해 및 방안을 제시하시오
- 심리검사란 무엇이며, 좋은 심리검사가 갖추어야 하는 요건에는 무엇이 있는지 토론하시오
- 세계의 기아, 난민, 인권문제 실태 및 원인과 해결방안
- 파리, 밀라노, 런던, 뉴욕 패션 컬렉션 중 두 가지를 선정하고, 가장 최근의 SS나 FW 컬렉션을 대상으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