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경영론] 임페리얼 팰리스 호텔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5.18 / 2019.12.24
  • 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임패리얼 팰리스 호텔

overview

history

concept

연혁 및 수상 경력

본문내용
overview
·컨셉: 품격과 문화가 담겨있는 유러피안 스타일로 성공적인 비즈니스와 품위 있는 휴식을 위한 호텔 그 이상의 문화공간임.

·비전 :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은 최첨단 시설, 상류 사회의 극치를 표현하는 품격 높은 인테리어의 호텔이다.
순수 국내 자본의 특1급 호텔이라는 명예에 안주하지 않고 2007년 일본에 진출하여 IP Hotel-Fukuoka 오픈을 시작으로 2009년 세부 리조트를 오픈하여 이로써 세계적인 체인망을 지닌 국내 최초의 호텔, 세계적인 호텔 브랜드로 도약할 것이다.

history
1. 국내순수자본특1급호텔
2. 대규모레노베이션, 제3의 도약 선언
3. 글로벌 호텔 브랜드로의 도약

concept
유러피안 스타일 호텔
문화를 중시하는 유럽에서 찾아보기 쉬운 스타일로 앤틱한 장식과 화려한 샹들리 등은 고급스러운 시설과 인테리어 및 개인별 맞춤 서비스를 선보입니다.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은 객실마다 인테리어를 달리하고, 욕실의 샴푸와 린스조차 국내 고급 고객의 취향에 맞도록 주문 제작된 제품을 비치했습니다.
또한 호텔이 숙박 기능을 넘어서 아름다운 예술공간이 되도록, 홀과 로비에는 호화롭고 값비싼 해외 소품들과 그림이 가득하며, 전체 호텔 시설에 싯가로 15억이 훨씬 넘는 총 400점의 예술품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기존에 찾아볼 수 없었던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의 서비스는, 특히 호텔 이용이 잦아 어느 도시를 방문하든 유사한 인테리어를 보여주는 체인 호텔에 싫증이 나 있었던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호텔경영분석] 임페리얼 팰리스 호텔 재무비율분석
  • FILE:호텔경영분석 임페리얼 팰리스 호텔 재무비율분석.hwp재무비율분석(임페리얼 팰리스 호텔)목록서론호텔소개호텔 연혁본론경영성과에 관한 분석운영효율성에 관한 분석재무정책에 관한 분석ROA 분석ROI 분석결론서론 -호텔 소개-호텔 선정동기-호텔 연혁1987.2 관광 사업 (관광 호텔업) 사업 계획 승인1989.8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 준공1989.9 관광 호텔 등록 허가 (서울시 제 111호)1989.9 일진실업(주) 임피리얼

  • 임패리얼 팰리스 호텔 마케팅
  • 임패리얼 팰리스 호텔 마케팅Hotel Marketing Report마케팅활동 사례조사< Imperial Palace Hotel >CONTENTS1. 서론(1) 호텔의 선정 이유 (2) 호텔 소개2. 본론 (1) 심층면접(2) 임페리얼 팰리스의 전반적인 시장상황 및 경쟁환경 분석 - 거시 환경 분석- SWOT 분석- Porter의 Five Forces Model(3) 임페리얼 팰리스의 전반적인 마케팅 전략분석- STP 전략- 7P 분석- 차별화 전략- 기획 전략 (웨딩)3. 결론(1) 성공/실패 요인(2) Follow-up 전략1. 서론 (1) 호텔 선정 이

  • [호텔 내 외식 산업] 해피아워 -오크룸 VS 델리 아모도르
  • 서론호텔 내 외식산업의 분석 및 현황본론결론Part 1. 오크룸 in 밀레니엄 힐튼 호텔Happy Hour의 장단점 및 발전방향Happy Hour의 정의 및 시작Part 2. 델리 아마도르 in 임페리얼 팰리스 호텔Part 3. 오크룸 VS 델리 아마도르목 차HAPPY HOUR호텔 식음료 산업복합산업음식을 제조함제조업최종소비자에게직접 판매함소매업 인적 서비스를제공함서비스업호텔 내 외식 산업의 분석 HAPPY HOUR호텔 내 외식 산업의 분석 HAPPY HOUR호텔 내 외식산업 종류레스

  • [호텔경영론] 호텔산업환경분석에 따른 호텔경영전략
  • 호텔과의 경합에서 승리하였다. 컨설팅 업체인 필리핀 BXT 코퍼레이션이 호텔 체인을 물색하는 과정에서 우리는 후발주자로 참여해 하얏트, 메리어트, 인터콘티넨탈 등 세계적인 호텔들과 경합을 벌여 협약을 성사시켰다. 이는 세계적인 체인 호텔로 성장할 수 있는 가능성을 인정받은 것이다. 또한 최초로 순수 국내 자본 호텔이 브랜드 이름과 경영을 앞세워 해외에 진출, 체인을 형성하게 된 것이다. 세부 임페리얼 팰리스 호텔&리조트’라는 이름으

  • 신라호텔기업 사례 물류관리론
  • 분석5. 결론기업사례3-1 시설비교3-2 종업원4. 주요성공요인4-1 Trend에 맞는 스타일4-2 한국적 이미지구축4-3 세계명문호텔화4-4 수준높은 종업원● 연혁1973.5 ㈜임페리얼 설립등기 완료1979.3 서울신라호텔 전관개관1988.9 88서울 올림픽 본부 지정1992.5 제2차 남북회담 개최2000.8 제 8차 남북고위급 회담 개최2001.3 FIFA지정 월드컵VIP 투숙호텔2004.6 타워팰리스 내 카페베이커리오픈기업사례복지관의 안내 서비스전략 경쟁사분석 주요성공요인 결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