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경영론] 임페리얼 팰리스 호텔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5.18 / 2019.12.24
- 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임패리얼 팰리스 호텔
overview
history
concept
연혁 및 수상 경력
- 본문내용
-
overview
·컨셉: 품격과 문화가 담겨있는 유러피안 스타일로 성공적인 비즈니스와 품위 있는 휴식을 위한 호텔 그 이상의 문화공간임.
·비전 :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은 최첨단 시설, 상류 사회의 극치를 표현하는 품격 높은 인테리어의 호텔이다.
순수 국내 자본의 특1급 호텔이라는 명예에 안주하지 않고 2007년 일본에 진출하여 IP Hotel-Fukuoka 오픈을 시작으로 2009년 세부 리조트를 오픈하여 이로써 세계적인 체인망을 지닌 국내 최초의 호텔, 세계적인 호텔 브랜드로 도약할 것이다.
history
1. 국내순수자본특1급호텔
2. 대규모레노베이션, 제3의 도약 선언
3. 글로벌 호텔 브랜드로의 도약
concept
유러피안 스타일 호텔
문화를 중시하는 유럽에서 찾아보기 쉬운 스타일로 앤틱한 장식과 화려한 샹들리 등은 고급스러운 시설과 인테리어 및 개인별 맞춤 서비스를 선보입니다.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은 객실마다 인테리어를 달리하고, 욕실의 샴푸와 린스조차 국내 고급 고객의 취향에 맞도록 주문 제작된 제품을 비치했습니다.
또한 호텔이 숙박 기능을 넘어서 아름다운 예술공간이 되도록, 홀과 로비에는 호화롭고 값비싼 해외 소품들과 그림이 가득하며, 전체 호텔 시설에 싯가로 15억이 훨씬 넘는 총 400점의 예술품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기존에 찾아볼 수 없었던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의 서비스는, 특히 호텔 이용이 잦아 어느 도시를 방문하든 유사한 인테리어를 보여주는 체인 호텔에 싫증이 나 있었던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홈페이지제작.기획]전문적인 홈페이지제작기획서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BSC의 활용과 효과 및 시사점
- [마케팅] 신제품 실패사례 조사 -JOY, 미(米)소주, 스마트폰
- 기업문화의 이해
- 기업문화의 유형과 사례
- CJ 기업분석과 SWOT분석/ CJ 경영전략과 사업성공,실패사례분석 PPT
- [호텔경영론] 신라호텔의 식음료부분 성공요인분석
- 복잡계 이론의 현실적 해석과 이해
- 아이디어 상품의 수출마케팅 - 1T/t 조절용 조미료 용기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