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업체의서비스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5.17 / 2019.12.24
- 1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 p.1
Ⅱ. 본론 ---------------------- p.2
1. 서비스(Service) ----------------- p. 2-5
2. 서비스 전략 ------------------- p. 5-12
3. 서비스 전략 사례 및 코멘트 --- p. 13-19
4. 서비스전략 관련 기사 --------- p. 19-20
Ⅲ. 결론 -------------------- P. 21
1. 참고문헌 ------------------------ p. 22
- 본문내용
-
Ⅰ. 서론
2005년 7월부터 시행된 주 5일 근무 실시는 우리나라의 경제적 ․ 사회적 ․ 문화적으로 많은 영향을 미치고 있다. 전문가들은 불황을 극복하고 수익을 창출 할 수 있는 가장 전망 있는 서비스 분야에서 외식분야를 언급하였다. 이는 생활수준의 향상으로 인해 높은 삶의 질을 추구하는 문화가 확산되고, 세계화 추세에 편승하여 국민들의 식생활 패턴에 많은 변화가 일어나고 음식의 맛, 서비스의 편안한 분위기가 서로 균형을 이루어야 끊임없이 고객의 사랑을 받을 수 있음을 뜻하며 또한 서비스의 품질 수준에 따라 매출액 증감에 많은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의미하기도 한다.
- 참고문헌
-
★ Jacques Horovitz / 서비스전략의 7가지 비밀 / 한올출판사 / 2004년 7월 20일
★ 김상호 / 외식서비스품질이 관계의 질과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호텔경영학연구 제 19권 제1호(통권제 53호) pp.193~218
★ 박경연, 김형준 / 서비스 품질차원의 포지셔닝 전략에 관한 연구 / 외식경영연구. vol. 5 No. 3, pp.143~160
★ 유영진, 이경희 / 외식업체의 서비스 품질이 만족도, 추천의향,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에 관 한 연구 : 국내 ․ 외 레스토랑 중심으로 / 호텔관광연구 2008 제10권 제2호 (통권29호). 117~129
★ 신재영, 유동수, 박상희 / 외식업체의 브랜드와 서비스 품질이 고객 만족 및 재방문에 미치 는 영향 / 한국문화관광학회 문화관광연구 제7권 제1호(2005년 여름)
★ 정경옥 / 외식업체에서 제공되는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만족도에 관한 연구 / 한국생활 과학회지 제 14권 1호 2005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급식경영4A)단체급식과 상업적외식차이점 설명후 상업적외식업체 선택해 현황조사작성0
- 급식경영4A)단체급식과 상업적외식차이점 설명후 상업적외식업체 선택해 현황조사작성0
- [방통대 가정(식품영양학) 4학년 급식경영 A형] 단체급식과 상업적 외식이 다른 근본적인 차이점이 무엇인지 설명하고 상업적 외식 중 한 업체를 선택하여 현황(메뉴, 마케팅전략, 서비스, 매출, 운영방법 등)을 조사하여 작성하시오.
- [방통대 가정(식품영양학) 4학년 급식경영 A형] 단체급식과 상업적 외식이 다른 근본적인 차이점이 무엇인지 설명하고 상업적 외식 중 한 업체를 선택하여 현황(메뉴, 마케팅전략, 서비스, 매출, 운영방법 등)을 조사하여 작성하시오.
- [서비스마케팅] 외식업체가 지향해야할 고객만족을 통한 애호도 고객유치 전략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올리브영 서비스마케팅전략과 올리브영 마케팅전략분석및 차별화전략분석(마케팅직원 인터뷰포함)
- ZARA 자라 SCM (공급사슬관리) 도입사례 분석과 ZARA SCM 문제점 분석과 전망 - ZARA SCM 사례연구 보고서
- ZARA scm 레포트
- [호텔경영] 파라다이스호텔 마케팅과 경영
- 경영(의미, 목적, 필요성)과 가치체계(가치-미션-비전)
- [관광마케팅] 문화관광지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안동하회마을 - 낙안읍성민속마을)
- 경영의 의미와 필요성
- [경영,필요성]경영의 필요성에 대하여
- [전략경영] ㈜파라다이스 경영종합분석
- [산업심리학]산업심리학의 세부영역 다섯 범주 중 인사심리학과 조직심리학을 본인이 속해있는 조직 또는 잘 알고 있는 조직의 사례에 접목하여 논리적으로 설명하십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