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OT Analysis Apple(애플) - 영문판, SWOT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5.10 / 2019.12.24
  • 2페이지 / fileicon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SWOT분석입니다.
목차
Strengths.
Weaknesses.
Opportunities.
Threats.
본문내용
Weaknesses.
It is reported that the Apple iPod Nano may have a faulty screen. The company has commented that a batch of its product has screens that break under impact, and the company is replacing all faulty items. This is in addition to problems with early iPods that had faulty batteries, whereby the company offered customers free battery cases.
There is pressure on Apple to increase the price of its music download file, from the music industry itself. Many of these companies make more money from iTunes than from their original CD sales. Apple has sold about 22 million iPod digital music players and more than 500 million songs though its iTunes music store. It accounts for 82% of all legally downloaded music in the US. The company is resolute, but if it gives in to the music producers, it may be perceived as a commercial weakness.
Early in 2005 Apple announced that it was to end its long-standing relationship with IBM as a chip supplier, and that it was about to switch to Intel. Some industry specialists commented that the swap could confuse Apple's consumers.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전략] 애플컴퓨터 Apple Computer 기업분석
  • Apple Computer선정 이유 기업 소개애플의 소개 / 역사최근의 동향 / 재무구조기업 분석CEO분석STP strategy5Force ModelSWOTBCG Matrix조직문화Apple의 문제점미래 전망Contents선정 이유기업 소개 기업 분석Apple의 문제점미래 전망기업 선정 이유기업 소개기업 분석문 제 점미래 전망선정 이유우리는 Apple社의 사례를 통해 Apple이 컴퓨터 산업 환경의 변화에 어떤 전략으로 대응했으며, 그 실패와 성공의 요인은 무엇인가를 알아보고, 앞으로 Apple을 둘러

  • [국제경영] 애플사 경영전략
  • 목 차Ⅰ. About Apple1. Apple의 기업문화2. Apple의 사업영역과 조직구조3. Steve Jobs의 경영철학4. ipod 제품들Ⅱ. 외부 환경 분석1. PEST Analysis2. Five Forces ModelⅢ. 내부 역량 분석1. 자원 역량2. SWOT Analysis 3. SWOT Strategy            Ⅳ. 전략 제안Ⅰ. About Apple1. Apple의 기업문화- 도전 정신을 중요시 한다- 새로움을 추구 한다- 경영철학과 전략을 수립하는 데 적극적으로 참여한다.- 직원들이 회사의 목표를 본인의 목표와 연계하도록 돕고, 회

  • [국제경영] 삼성 모바일 사업사업부의 성장 모멘텀과 글로벌 플레이어 전략
  • 분석2 / 2애플14 Page Of 19일관성 유지제품혁신Cult 구축영리한 마케팅우수한 디자인V. 최근 동향1 / 2세계 스마트폰 시장점유율 2010년 3/4분기 전세계 휴대전화 판매량 (Reserched by Gartner)15 Page Of 19V. 최근 동향2 / 2 현재 스마트폰 OS점유율과 향후 전망 (Reserched by Gartner)세계 OS 시장점유율16 Page Of 19VI. 삼성 모바일 사업부에 대한 발전방향 제시1 / 1Chaser식의 경영 방식을 탈피하고 창조적인 전략이 필요 갤럭시s Apple사에 의해 피소, 바다 os

  • iPhone4S아이폰4S 제품 전략제품 분석
  • 애플은 ‘충실한 사후관리’로 ‘고객을 감동’시켜 유지를 하고‘기업신뢰도 향상’하고 ‘신규고객 유치’를 해야한다. 다양한상품제공많은고객유치향후나아갈방향SWOT+STP+4P를 바탕으로 공격마케팅 지속SWOTTS 전략 – 공격적인 시장 침투인구많은 도시를 Target으로 차별화된 전략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제품인식STP4PPrice – 경쟁업체 보다 저렴하게 판매 전략Place – 인구 많은 도시 지속적인 마케팅Product – 저렴한 제품 지속 개발 필요Pro

  • [마케팅관리] 아이리버 Iriver MP3P시장점유율 상승을 위한 마케팅 믹스 전략
  • Apple의 인지도, 애플의 CEO Steve Jobs와 애플의 수석 디자이너 Jonathan Ive의 명성국내 최고 기업의 이미지디자인패밀리룩 디자인, 심플 & 세련, 화이트색상이 중점사이버틱, 블랙색상이 중점유통망전 세계적으로 넓은 유통망(애플 스토어),전문화된 온라인 판매전국적으로 구축되어 있는 삼성의 유통망, 인터넷쇼핑몰A/S(사후지원)전 세계적으로 동일한 서비스 제공묻지마 A/S, 신품 교체음질평범한 음질뛰어난 음질, DNSe 3.0컨버전스i-Pod 터치 제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