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사랑 아이거 [노스페이스] 내사랑 아이거 영화감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5.03 / 2019.12.24
  • 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내사랑 아이거[노스페이스]란 영화를 보고 쓴 감상문입니다. 간략한 내용 요약 및 주요 사진 등이 첨부된 에이플러스 맞은 작품입니다.
목차


Ⅰ. 머리말


Ⅱ. 본론

Ⅱ-Ⅰ. 아무도 가보지 않은 그 곳

Ⅱ-Ⅱ. 사랑을 위한 등반

Ⅱ-Ⅲ. 최고의 등반가

Ⅱ-Ⅳ. 동정에서 시작된 비극

Ⅱ-Ⅴ. 죽음과 삶



Ⅲ. 맺음말
본문내용
Ⅲ. 맺음말

이 영화를 보고 나자 내 친구의 아버지가 떠올랐다. 고등학교 시절 그 친구의 아버지는 산에 대해 무지한 나로서는 이름도 기억나지 않는 해외의 어느 높은 산을 오르다가 돌아가셨다. 나는 그 친구와 막역한 사이였기에 눈물을 흘리며, 그 친구를 위로했다. 하지만 그 친구는 담담하게 이야기했다. ‘아버지는 언제나 산에서 돌아가시는게 소원이라고 하셨어, 그리고 너무나도 슬프지만 나도 언젠가는 그런날이 올줄 알았고 그게 바로 오늘이구나’ 나는 이 말을 듣고, 도무지 산을 오르는 사람들의 심리를 이해 할 수 없었다. 가족들을 놔두고 죽음을 맞이해야 할 만큼 엄청난 매력이 도대체 어디 있단 말인가? 하지만 이 영화를 보고 나서 그 때의 의문이 조금은 해소되었다. 산을 오르는 이유는 사랑을 위해서, 우정을 위해서, 그리고 자존심을 위해서, 그리고 명예를 얻기 위해서이며, 이러한 모든 것들이 등반가들에게는 죽음을 담보로 할 정도로 소중하다는 것을 알 수 있었기 때문이다.
또한 이 영화를 보며 다시 한번 대자연 앞에 인간이 얼마나 나약하고 미약한 존재인지 다시금 느낄 수 있었다. 아이거의 힘은 타고난 등반가 4명의 목숨을 앗아갈 정도로 위협적인 것이었으며, ,,,,, 이하생략
참고문헌
내사랑 아이거 [노스페이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현대사회범죄,사회문제] 아동학대
  • 영화, 비디오, 사진, 서적, 도구 혹은 시설을 아동에게 제공, 관람 또는 사용하게 한 행위6. 아동에게 초등교육의 기회를 박탈하거나 방해하거나 불법적으로 아동을 외국으로 보내어 취학시키는 행위. 아동에게 결혼을 강요하는 행위9. 공중의 오락 또는 흥행을 목적으로 아동의 건강 또는 안전에 유해한 곡예를 시키는 행위10. 정당한 권한을 가진 알선기관 외의 자가 아동의 양육을 알선하고 금품을 취득하는 행위11. 아동을 위하여 증여 또는 급여된

  • [사회복지] [아동복지]아동학대와 아동보호
  • 내 최대의 민간 사회복지기관으로서 전국에 16개 시도지부와 19개 지역사회복지관, 5개 아동학대예방센터, 중증장애아동 요양시설 한사랑마을, 구로노인종합복지관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각 사업장에서는 사회복지사를 비롯한 400여명의 직원들이 아동, 노인, 장애인 등 소외된 이웃과 우리 국민들의 복지 증진을 위해 불우이웃결연사업, 지역사회복지관사업, 그리운가족찾기사업, 중증장애아동요육사업, 아동학대예방사업 등 전문적인 사회복지 서비

  • The North Face(노스페이스)의 중장년층 고객감소 현상과 해결방안
  • 노스페이스 현행 전략인 등산가 후원을 연장하는 측면에서, 국내의 등산 동호회를 위해 장비 렌탈, 협찬 등을 실시하는 방안등산 코스에 산장을 건설가족단위의 노스페이스 제품 구매를 유도가족단위판매젊은 세대는 패션 아이템으로서, 기성세대는 실용성 있는 의류로서 노스페이스 브랜드 어필연령대로 보아 두 연령층이 부모와 자녀 관계임을 이용하여 가족단위 구매 이벤트를 마련하여 두 연령층을 동시에 확보가족 등산을 장려하는 마케팅

  • 노스페이스 마케팅 4P전략과 SWOT,STP분석 및 노스페이스 기업분석과 노스페이스 향후전략 제시
  • 노스페이스의 데일리 아웃도어 라인인 화이트라벨은 커피 원두 찌꺼기를 재활용한 `에스카페(S Cafe) 소재를 사용했다. 에스카페는 커피 원두 찌꺼기에서 추출한 나노 입자를 원사에 주입하는 형식으로 생산하는 친환경 기능성 소재로, 땀 같은 수분이 원단 표면에 닿으면 넓게 퍼지면서 건조되도록 하고 커피 특유의 탈취 기능이 체취를 제거한다.(2) Price고가격 정책 고가격에 맞는 기능성 제품 강조를 하였으며, 최근 해외 명품브랜드 및 기타 국내 브

  • 월트 디즈니사의 리더쉽
  • 내부의 반대와 외부의 경쟁을 가차 없이 제압하고, 급진적이고 공격적인 사업 확장을 하면서도 자신들이 주장하는 ‘지구상에서 가장 행복한 곳’이라는 이미지를 그대로 보유하고 있었다. 그리고 바로 이 점이 디즈니가 다른 기업과 차별화되는 요소였다, 그런데 아이즈너는 바로 이 부분에서 실수를 저질렀다. 아이즈너가 하는 회사 이윤을 극대화하기 위한 전략들은 세간에 탐욕스러운 욕심이라는 인상을 주게 된다. 물론 기업의 최대 목적은 ‘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