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네치킨 성공요인 분석 PPT자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4.29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 차


Ⅰ. 선정동기


Ⅱ. 회사소개


Ⅲ. 네네치킨 성공요인

1. 차별화된 상품력
2. 가격정책
3. 입지전략
4. 광고 전략

Ⅵ. 사례분석을 통한 시사점
본문내용
Ⅰ. 선정동기

경기침체로 인하여 다른 치킨업체들은 매장 수가 줄어들거나 정체하고 있는 데도 불구하고 네네치킨은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오고 있다. 치킨은 국민들이 선호하는 음식이지만 낮은 진입장벽으로 인하여 치열한 경쟁 상황 하에 놓여 있다고 할 수 있다. 많은 업체들이 치킨사업을 벌이고 있는 것이다. 또한 경기침체로 인하여 모든 사업이 어려움을 겪는 상황이라고 할 수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네네치킨은 고객의 요구를 만족시키는 새로운 경영전략을 실시함으로써 지속적으로 성장을 이어오고 있다. 네네치킨이 갖는 독특한 경쟁우위 요소가 있었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라고 할 수 있다. 본 연구에서는 이러한 네네치킨이 치열한 경영상황 속에서도 성공할 수 있었던 경쟁우위요소에 대해서 살펴보고자 한다.
참고문헌
*참고자료

네네치킨 홈페이지 http://www.nenechicken.com/

한국경제신문 http://www.hankyung.com/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비비큐 BBQ 기업 분석
  • 가족 을 동반해 해외 연수 기회를 주는 ‘리프레시(Re-fresh)휴가를 실시하고 있음. 5. 사회 환원 활동.-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중증 장애아동 보호시설인 ‘소망의 집’을 2001년부터 매월 일정 금액을 지원할 뿐 아니라 직원들이 수시로 방문하여 운영상의 어려움을 점검하고 일일 자원봉사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참고 자료http://www.bbq.co.kr/http://www.ckuniversity.com/ http://www.genesiskorea.co.kr/ http://www.irgm.co.kr/news(2007/01/05)http://month.foodbank.co.kr/(2006/11/28)

  • [국제경영] 네네치킨 해외 진출전략
  • 요인의 유무앞서 맥주 소비량에서 쿠웨이트는 법적으로 술이 금지되어 있어 소비량이 없다는 점에서 쿠웨이트의 평가에서 - 요인으로 평가했다.② 블루오션 시장일본 시장의 경우 네네치킨의 차별성이라고 할 수 있는 독특한 디자인이 가장 잘 어필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고 닭고기 소비 패턴이 우리나라와 비슷하다는 점, 또한 일본의 치킨 배달시장이 우리나라와 같지 않다는 점에서 블루오션 시장이라고 판단했다. 또한 분석 대상 국가 중에

  • 국제 PR - 소셜미디어 PR
  • 분석이 이루어지지 못한 분야이다. 따라서 소셜미디어를 이용해 PR을 하려는 공공기관 및 기업에서도 역시 부족한 정보로 PR을 할 수 밖에 없었기 때문에 미흡한 부분이 많은 것을 알 수 있었다. 하루가 다르게 영향력이 커지고 있는 소셜미디어에 대한 분석이 한시라도 빨리 이루어져 SNS의 장점을 살려 PR주최자와 수용자 모두가 보다 더 많은 상호이익을 얻을 수 있길 바란다. 소감제가 이번 과제에서 맡은 파트는 국제 PR의 자료 조사였습니다. 처음에

  • [마케팅조사] 아웃백 마케팅조사
  • 분석4. 인과적 리서치 결과 (1) 통제집단 사후 테스트1) 설문지 구성2) 조사결 과 및 분석5. 종합적 리서치 결과 (1) 아웃백의 STP1) 시장 세분화2) 표적시장선정3) 포지셔닝(2) 아웃백의 SWOT(1) STRENGTHS(2) WEAKNESSES(3) OPPORTUNITIES(4) THREATSⅦ. 결론 1. 리서치 결론(문제의 해결)(1) 아웃백의 성공요인2. 전략적 대안(1) 아웃백의 또 다른 이름 my wish(2) 아웃백에서 함께 하는 아웃백 하우스 캠프Ⅷ. 일지 & 후기 1. 일지2. 후기Ⅸ. 부록 및 참고자료 2. 표 목

  • [마케팅] 교촌치킨의 마케팅전략분석
  • 요인으로 작용하였다고 하겠다.4)위협- 교촌치킨에 있어서 가장 큰 위협요인으로 작용하는 것은 치킨산업의 특성상 수많은 경쟁업체가 난립해 있으며, 경쟁업체의 진입이 용이하다는 것이다. 또 얼마 전에 일어났던 조류독감과 같은 변수에 따른 산지 공급불안으로 인한 원가상승과 닭고기 소비 감소 등이 위협요인으로 작용하였다.- STP 분석1)시장 세분화(Segmentation) 남성(男)여성(女)치킨요리28.0%32.4%돼지고기요리37.3%24.5%국물요리24.0%15.8%생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