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젠(Hauzen) 광고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4.26 / 2019.12.24
- 1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Samsung Hauzen
(1) Hauzen은?
1) 통합브랜드
2) 컬러 리모델링시스템
3) 차별화된 기술의 자부심
4) ‘하우젠’ 드럼세탁기
(2) Hauzen 브랜드 런칭 시장상황
1) 2001년 말 에서 2002년 초
2) 과학 기술의 발전
3) 가전제품의 대형화, 고급화, 계절화
(3) Hauzen 런칭의 3가지 목적
1) Brand Leadership 확보
2) Marketing Effectiveness
3) Marketing Efficiency
(4) Hauzen swot분석
(5) Hauzen 마케팅4p분석
2. Hauzen 광고분석
(1) 광고 목표
1)비보조 인지도
2)시장 점유율
(2) 광고 전략
1)크리에이티브(Creative) 전략
2)브랜드 중심의 광고전략
3)감성적 광고 - 이미지 중심적 광고
(3) Target 고객층
(4) Hauzen 광고 - 드럼 세탁기
1) 광고 Target 고객층
2) 광고내용
3) 하우젠 드럼세탁기 광고분석
4) 결론 및 제언
- 본문내용
-
(1) Hauzen은?
1) 통합브랜드
독일어 Haus(집) 와 zentrum(중심)의 합성어로서 생활의 중심이 되는 고품격 인테리어 가전의 새로운 통합브랜드이다.
2) 컬러 리모델링시스템
하우젠은 단순한 기능중심의 생활가전 문화에서 벗어나 절제되고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과 차별화된 기능을 통해 새로운 하우젠만의 라이프스타일을 담고있다.
3) 차별화된 기술의 자부심
김치냉장고와 드럼세탁기, 에어컨 등 고급 가전제품으로 구성된 하우젠 제품군은 다양한 특허기술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기술력을 가지고 있다.
4) ‘하우젠’ 드럼세탁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브생로랑 마케팅연구]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분석과 이브생로랑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 KT&G의 마케팅 전략분석, 생산과 물류 체계 분석, 조직 인사의 특징 및 재무 상태 분석
- TQM(전사적품질관리)의 기본원리와 사례
- 활속의화장품과향수_친환경 화장품과 유기농 화장품의 현재 동향 및 발전 방향 (1)
- 삼일회계법인 인사관리 현황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
- CLO의 코칭 레포트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