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안전교육] 만5세 교통안전 -교통표지판 모의수업계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4.26 / 2019.12.24
- 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활동목표
대상연령
준비물
활동내용
평가
- 본문내용
-
C : 곰돌이가 길을 건너는데, 자동차가 갑자기 섰어요.
T : 그래요. 무엇 때문에 자동차가 갑자가 섰을까요?
C : 곰돌이가 차가 다니는 도로로 건너가서 차가 섰어요.
T : 맞아요. 곰돌이가 횡단보도가 없는 찻길로 건넜어요. 우리 친구들, 찻길은 위험하니 건너면 될까요, 안될까요?
C : 안 돼요.
T : 그럼 이 상황에서는 어떤 표지판이 와야 좋을까요?
C : 횡단금지요.
T : 맞아요. 두 번째 그림은 (어린이 보호 상황 그림을 보이며)3명의 친구들이 찻길 옆에서 무엇을 하고 있나요?
C : 놀고 있어요.
T : 그렇죠? 친구들이 찻길 옆에서 숨바꼭질을 하며 놀고 있어요. 차가 다니는 도로 옆은 위험한 길이니 뛰어 놀면 안 되고, 또 어른과 함께 다녀야해요. 그럼 이 상황엔 어떤 교통 표지판이 와야 할 지 누가 나와서 붙여볼까요?
C : 저요~ 어린이 보호 표지판이요.
T : 세 번째로 이 그림은 한 친구가 무엇을 하고 있나요?
C : 자전거를 타고 있어요.
T : 이곳에 자동차가 있나요?
C : 아니요.
T : 그럼 이 상황엔 교통 표지판이 와야 할 지 누가 나와서 붙여볼까요?
C : 저요~자전거 전용 도로요.
T : 마지막으로, 분홍색 예쁜 치마를 입은 친구가 길을 건너고 있어요. 그런데 어디로 건너고 있나요?
C : 횡단보도요.
자료평가
- sgsafsafasfasfasf safasfs
- shin1s***
(2013.04.03 00:03:02)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만5세 1학기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 20명 분량
- 한국사_고려시대 문벌귀족과 권문세족에 대해서 설명하고 본인이 고려의 인종이었따면 이자겸의 난과 묘청서경천도운동(난)을 어떻게 대처했을지에 대해서 논하시오
- 고전적 조건화와 조작적 조건화의 차이를 보육현장의 사례를 들어 설명하시오
- 지적장애아동의 일반적 특성과 언어적 특성을 설명하고, 지적장애아동의 의사소통 지도방법 및 의사소통 지원전략을 서술하시오
- [현대시 교육론] 고등학교 수업 지도안-시의 음악성(김소월의 `진달래 꽃`을 중심으로)
- [보건교육] 성조숙증 보건교육계획안
- [현대시교육론] 고등학교 2학년 학습지도안
- 삼국시대의 체육교육활동
- 가족생활교육 문제 풀이
- 유아과학교육의 최근동향과 방향00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