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iPad)분석리스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4.20 / 2019.12.24
  • 48페이지 / fileicon pdf (아크로벳 파일)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아이패드에 관해 모든걸 알고 싶은 분들은 도움이 되실겁니다.
목차
목차
1.아이패드 분석
1.1 아이패드 등장배경
1.2 애플 기존 제품과의 기능 비교
1.3 아이패드 출시로 인한 영향

2.경쟁사 비교 분석
2.1게임
2.1.1 닌텐도 DS
2.2 E-BOOK
2.2.1 아마존 킨들
2.3 PC
2.3.1 HP 슬레이트
2.3.2 MS 쿠리어

3 소비자 분석
3.1 아이패드 소비자 반응
3.1.1 아이패드 출시 전후 비교
3.2 아이패드 주요 고객층
3.2.1 아이패드 포지셔닝
3.2.2 아이패드 활용분야

4. 결론도출
4.1 아이패드 SWOT 도출
4.2 아이패드 결론
본문내용


소문만 무성했던 애플의 태블릿형 컴퓨터 아이패드가 드디어 출시되었다.
아이패드는 전자책 아이북(iBook)기능, 최고의 게이밍 디바이스로 전자책 시장과 게임 콘텐츠 시장에 활기를 불어 넣을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아이패드가 기존의 애플 자사제품과는 기능적으로 어떻게 다르고, 출시됨으로써 게임과 e-Book 시장에 미칠 영향, 그리고 e-Book과 게임시장 경쟁사인 아마존의 킨들과 닌텐도DS를 아이패드와 비교, 분석하고 경쟁사들의 타블렛 PC 제품을 자세히 알아본다.
이로 인해 아이패드의 전반적인 소비자반응과 아이패드의 SWOT분석을 통하여 아이패드가 보완, 해결해야 할 과제들을 정리하고 이를 통하여 얻을 수 있는 결론을 정리하였다
참고문헌
참고 문헌은 PDF 안에 상세히 있습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아마존닷컴의 디지털기술 활용 성공 사례 분석
  • 아이패드(iPad)’ 판매량을 뛰어넘는 기염을 토하고 있다. 시장조사업체 아이서플라이는 킨들 파이어의 제조원가가 210달러(약 24만원)라며 아마존이 손해를 보며 단말기를 팔고 있다고 분석하기도 했다.이는 아마존만의 콘텐츠 전략이 있기 때문에 가능한 사업모델이다. 아마존은 1900만개에 달하는 영화, 음악, TV프로그램 등을 마련해 킨들 단말기용으로 제공하고 있다. 아마존 응용프로그램(애플리케이션) 장터를 만들어 스마트기기에 특화한 애플리케

  • Amazon 아마존닷컴 기업분석과 SWOT분석& 아마존 마케팅 4P전략분석과 마케팅 성공요인과 사례분석& 아마존 미래전략제안과 느낀점
  • 리스트에는 Fulfillment by Amazon“의 로고가 표시되고, 고객은 아마존이 포장, 배달, 고객서비스 및 반품처리 모두 아마존이 처리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FBA 서비스를 이용하는 소매업체는 배송부터 고객의 반품까지 아마존에서 이러한 서비스를 대행해주기 때문에 물건만 팔면 되고, 고객들은 누구의 물건을 구입하더라도 FBA 서비스를 이용하는 소매업체에게 구입만 하면 아마존에서 판매하는 물품을 구매하는 것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즉,

  • 삼성과 애플의 경영전략 비교 및 분석
  • 아이패드 첫 출시를 앞두고선 주문량을 맞추기 위해 13일에 한번 꼴밖에 쉬지 못했다. 작업 중 동료와의 대화도 금지됐다.애플은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혁신적이고 성공한 기업이지만 하청업체까지 상생하는 기업 경영방식, 윤리적인 경영을 하고 있는지 에는 의문이 든다.3. 애플의 Fundamental components애플의 Fundamental components는 비밀주의의 조직문화, 암묵지의 적극 활용, Apple University를 통한 끊임없

  • [마케팅] 브랜드 확장 성공과 실패 사례
  • 분석1) 4P분석1. Product(제품)I-Pod는 21세기 초 최대의 히트상품으로 각광받으며, 부진의 늪에 빠져 있는 Apple을 회생시킨 아이템이다. iPoned, iPad와 같은 애플의 제품은 전면의 휠, 원색 단일생상구조를 꾸준히 업그레이드 시켜 디자인의 통일성을 갖게 하여 애플의 상징성을 부각하고 있다. 2. Price(가격)특별한 가격전략은 없다. 소비자층이 10~20대 이지만 각 제품들의 가격은 전반적으로 고가격으로 측정되어져 있다. 이는 높은 가격을 앞세워 제품의 고

  • N스크린(N-Screen) 서비스의 의미와 영향 및 국내외 서비스 사례와 해결과제0k
  • 분석,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4), 5-42, 2006.김정언 외, “방송통신 융합 서비스 활성화 방안-모바일 IPTV 및 3 스크린 전략을중심으로”, 정보통신정책연구원, 2010. 4.김윤화, “3 스크린 플레이 서비스 추진현황”, 방송통신정책, 제21권 11호(통권 464호),정보통신정책연구원, 2009.공영일, “스마트폰의 함의와 시사점”, 정보통신정책, 제22권 4호, 정보통신정책연구원,2010. 6.노근창, “스마트 TV 산업”, HMC 투자증권, 2010. 8. 20.방송통신위원회, “방송통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