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미디어] 디지털 미디어에서의 게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4.16 / 2019.12.24
- 2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왜 게임인가?
2.게임의 장르
3.게임의 역사
4.게임의 현재
5.게임의 국내현황
6.디지털미디어로서의 게임
7.게임의 미래
- 본문내용
-
발매시기 기종 개발사 특징 비고
1983 Famicom Nintendo 8-bit Cartridge 콘솔게임의 태동
1988 Mega Drive SEGA 8-bit
1988 PC Engine CD-ROM NEC 최초의 PC용 CD-ROM 게임기
1990 Neo Geo SNK 16-bit 콘솔게임의
춘추전국시대
1990 Super Famicom Nintendo 16-bit Cartridge
1993 3DO Real Matsushita, Panasonic 32-bit CD-ROM 콘솔게임의
르네상스시대
1994 Saturn SEGA 32-bit CD-ROM
1994 Playstation Sony 32-bit CD-ROM
1996 Nintendo 64 Nintendo 64-bit
1999 Dreamcast 64 SEGA 64-bit
2000 Playstation2 Sony 128-bit DVD-ROM 4세대 게임기
2001 X-BOX Microsoft 128-bit DVD-ROM
2001 Gametube Nintendo 128-bit DVD-ROM
디지털 미디어로서의 게임 –온라인 게임2. 뉴미디어 시대의 MMORPG의 변화
모바일과의 호환
사용자 제작
커뮤니티와의 결합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중장년기] 샌드위치세대로서의 중장년기 부모가 경험하는 역할부담
- 전지구적 세계화가 심화되면서 오히려 민주주의가 심각한 위기에 직면하고 있다 교재 3장과 여러 자료를 참고하여 현재 민주주의의 위기를 묘사하고, 민주주의를 위기에서 구할 수 있는 개인적 또는 집단적 대안에 대해 고민하고 서술하시오
- 우리나라 무역의 역할과 위상, 한국무역 성장과정 분석
- 미래해양 및 선박(전기추진, 자율운항 등)의 개발 및 운용에 있어서 기관학(다양한 엔지니어링 기술)의 중요성 및 역할에 관하에 구체적으로 논하시오
- 가족생활주기 중 노년기에서 가장 문제가 되는 것은 무엇이며 원인은 무엇이라고 생각하는지 제시하고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어떤 기법을 활용할 것인가
- 아동문학의 가치를 열거하고, 본인이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아동문학의 가치와 그 이유에 대해 서술하시오
- 가족복지론_최근 사회문제가 되고 있는 입양가족 사례를 조사하고, 이에 대한 정부의 대응책 및 자신의 의견을 서술하시오
- 한국형 복지국가의 가능성이 얼마나 있다고 생각하는가
- 지나친 스마트 미디어 노출이 영유아기 발달에 미치는 영향을 설명하고, 이를 예방하기 위해 어떠한 노력이 필요한지 논하시오
- 의료모델로만 장애를 인식할 경우 초래될 수 있는 문제가 무엇인지 서술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