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반찬, 식료품 전문점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4.15 / 2019.12.24
  • 3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사업개요
2. 사업선정이유
3. 시장현황
4. Targeting
5. 조직도
6. SWOT분석
7. 가치사슬분석
8. 제품수명주기
9. 경쟁사분석
10. 라이프스타일
11. STP분석
12.마케팅믹스


본문내용

❒ SWOT 분석
1. Strength : 소비자의 입맛에 맞춰 조리
소량 구매 가능
저렴한 가격
친환경 원재료
낮은 원재료비용 → 넉넉한 양 제공
다양한 음식재료 구비
다양한 서비스, 이벤트 제공
용기재활용가능
타임세일(국: 그날그날, 반찬: 종류에따라)

2. Weekness : 방학 때 대학생의 수요가 줄어듬
3. Opportunity : 여성사회활동, 맞벌이, 싱글족 등 반찬을
사먹는 소비자가 증가.
학교근처 독점(반찬가게, 야채, 청과, 정육점…)

4. Threat : 많은 온라인 업체가 출현(경쟁심화)




❒ 창업 아이디어 가치사슬분석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
  • kkach***
    (2016.07.05 14:28:40)
회원 추천자료
  • (방통대 2020-1)자신이 생각하고 있는 창업 혹은 알고 있는 창업 사례 등을 생각해 보고 사업 기회의 발견 및 기회평가를 설명해보고 간략한 사업계획서를 작성해보시오.
  • 식료품이 상했을 경우 3. 위 1항의 경우에 따라 회원이 원치 않아서 교환시에는 초기 포장 상태로 반송해야합니다. 4. 당사의 잘못으로 인한 반품, 교환인 경우 배송료는 당사에서 부담합니다. 5. 고객의 실수나 사정에 의한 반품, 교환에 대해서는 반송료는 고객부담 입니다. 6. 구입하신 상품을 접수, 개봉후 하자가 있는 제품일 경우 즉시 연락을 주시거나,30일 이내에 저희에게 연락을 주시면 교환이 가능합니다. ◦ 제2조 (환불조건) 1. 신용카드로

  • [관광] 주말농장 투자 방안과 사업계획서
  • 사업에 투자한다며 충분히 성장할수 있는 사업이라고 판단된다.Ⅸ.참고문헌 및 관련 사이트참고문헌•【관광 농촌 개발론】류선무, 백산출판사, 1999•【여가 관광 마케팅】안영면 역, 백산출판사, 1999•【레저 마케팅 : 일본 레저산업의 동향 및 전략 = Leisure marketing】우다가와 소우지 신구문화사 2002•【관광레저연구제1호~3호】한국관광레저학회,1989•【지방화시대의 관광을 통한 농산어촌 활성화 전략】,한국관광농업학회, 1995•【주말농

  • 외식산업 창업및 경영(중간)
  • 사업-일반적 외식사업일반외식업소(한,일,중,양,분식)호텔 식음료업장음료전문점(커피,전통차등)주류전문점(펍바,호프,유흥주점,나이트)②비상업적 외식사업-제한적 외식사업운송 외식사업-도로운송,청도운송,해상운송,항공운송 외식사업클럽 외식사업-개인클럽,회원클럽단체급식출장연회공공단체의 보조를 받거나 사회복지 영역에 속한 외식사업제2절 표준산업분류표1.한국 표준산업분류표의 음식점업분류항 목 명도소

  • 창업 실무의 이해
  • 사업 계획의 수립 그리고 창업의 절차 거침1.창업자 여건파악창업자 적성 파악2.사업의 아이템의 탐색과 선정3.사업 타당성 분석사업아이템 탐색사업아이템 선정이윤실현가능성 분석상권분석시장분석사업전략1. 창업의 기본절차창업조직구성은 사업성패의 주요인이므로 각별한 주의가 요망4.창업환경분석경제적요인제도적요인기술적요인사회적요인5.창업조직구성6.사업계획서 작성충성심업무처리능력구성원

  • 동양문화의 모든 것을 맛보는 레스토랑 사업계획서
  • 해소하고 프리미엄급 레스토랑으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한다. 따라서 판매 촉진을 통해서 이스트너의 소비자 인식구조를 보다 높은 수준으로 향상시키고 차별화를 시도하고자 한다.5기업로고동양적인 붓으로 그린듯한 마크로서 본문에서 설명한 것과 같은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커다란 세 점은 한, 중, 일을 뜻하며 전체적으로는 젓가락이 모이는 모양을 하는 모양으로 로고를 만들었다. -사업계획서 동양의 모든 것을 맛 보는 곳! Easterner4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