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교육] 태엽 장난감(창의적 동작) 활동교육계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4.15 / 2019.12.24
- 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생활주제
활동명
동작을 통한
활동목표
활동집단
활동준비물
시간
도입
(5분)
전개
( 20분)
마무리와
평가
( 5분)
평가
- 본문내용
-
◎ 음악을 들려준다
T: 음악을 준비해 왔는데 어떤 느낌이 드는지 들어보자.
◎음악을 듣고 난 후 느낌과 생각을 이야기한다.
T: 어떤 느낌이 들었을까?
C: 신나기도 하고 안신나기도 하였어요
T: 이번에는 내가 태엽 장난감이라고 생각하고 어떻게 움직일지 생각하면서 다시 들어보자.
C: 네~
T: 이 음악에 맞추어 태엽 장난감이 되었다고 생각하고 움직여보자.
둘씩 짝을 지어서 한 친구는 태엽 장난감이 되어보고, 한 친구는 장난감의 태엽을 감아보자 (모두 할수 있도록, 2회반복)
(반 그룹씩 나와 둘씩 짝을 지어 태엽을 감아주는 친구와 태엽 장난감이 된 친구로 나누어 표현한다)
C: 네~
T: 모두 잘했어, 누가 나와서 태엽장난감을 해볼까?
C: 저요, 제가 해볼께요
T: 너는 태엽이 어디 달려있는 장난감이니?
C: 배꼽이요
◎ 유아가 말하는 신체 부위에 태엽을 감아준다, 유아는 태엽장난감이 되어 본다
T: 태엽장난감이 움직일 수 있도록 앉아있는 사람들은 무엇을 해 줄까?
C: 태엽을 감아요
T: 자 장난감들은 일어나 준비하자, 어 장난감들중에 앉아있는 장난감도 있고 누워있는 장난감도 있네
T: 자 앉아 있는 친구들은 태엽을 모두 감아주자 이제 장난감이
자료평가
- 자료가 너무 마음에 드네요.
- kis***
(2015.11.07 14:58:0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가족과의 사회복지실천기술에 입각하여 자신과 밀접한 가족관계를 묘사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한 실천모델을 적용하여 변화를 위한 기술을 탐색하~
- 독립운동가 백야 김좌진 장군, 독립운동가 강기동 의병대장, 독립운동가 백범 김구 선생, 독립운동가 우남 이승만 대통령, 독립운동가 동암 김가진, 독립운동가 도마 안중근 의사, 독립운동가 매헌 윤봉길 의사 분석
- [영문학] 셰익스피어 작품의 언어적 특징
- 성격유형 검사(MBTI)에 대하여
- 말하기 교육의 필요성과 중요성에 대한 인식의 변화를 언어 교수 이론을 바탕으로 제시하고 현재 말하기 교육은 어떤 언어 교수 이론을 바탕으로 설명하는 것이 좋은지 이유와 근거를 들어 서술하시오
- [교육학] 기능이론과 갈등이론이 교육관 비교
- 학습부진아 선정 및 계획서 상담지도 보고서
- Flannery O`Connor 의 A Good Man Is Hard To Find 전체 줄거리 해석
- [영문학] 포크너의 헛간방화Barn Burning 번역
- [인간심리, 최면, 꿈] 무의식에 대하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