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홍보]인터넷광고 활성화를 위한 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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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서론
1.인터넷광고의 개념

Ⅱ.본론
1.인터넷 광고란?
2.인터넷 광고의 장점
3.인터넷 광고의 특성
4.인터넷 광고의 유형
5.인터넷 광고 마케팅의 성공전략
6.한국에서의 인터넷광고 활성화를 위한 방안

Ⅲ.결론
본문내용
인터넷이 세계를 묶어주는 정보체계로 등장하면서 인터넷을 상업 적인 목적으로 이용하려는 움직임이 중요하게 부각되고 있다. 즉 많은 기업과 단체,심지어 국가나 정부기관, 대학과 박물관, NA- SA같은 조직, 전시화를 하려는 단체들까지도 인터넷을 이용하여 자신을 알리고 발신자와 수신자가 1:1의 관계를 가지므로, 고객 관리를 하거나 상품을 주문받거나 고객의 불만을 처리하는 등 대 외적인 커뮤니케이션에 활용하며, 나아가서 접속하는 수신자의 정보를 데이타베이스로 구축하고 이를 활용 하여 데이터베이스마 케팅을 실시하려는 시도도 눈에 띄게 증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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