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마케팅 전략 시장분석 swot분석 STP 경쟁사 마케팅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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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
목차
1.닌텐도 소개
2.분석
-시장환경분석
-경쟁사분석
-SWOT분석
-STP분석
-마케팅분석
3.결론
-성공요인
-시사점
본문내용
편안한 게임기’
이미지 획득

광고

장동건 - 연령, 성별에 상관없이
폭넓은 대중에게 인기가 있음

이나영 - 친근한 이미지로 연령과
성별에 관계없이 선호하는 인물

닌텐도DS 체험코너

- 닌텐도 사이트의 '체험해보기‘ 코너
- SK 텔레콤 T World 에서 체험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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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마케팅을 통해 대중들에게 어필, 게임과는 상관없어 보이는 스타들도 즐기는 게임 이라는 이미지를 시장에 각인 시키고 인지도를 높였다.->일반인 모델을 통한 친숙함 강조, 다양한 연령대와 성별을 모델로 중장년층과 여성들도 쉽게,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음을 강조했다. 이러한 광고는 고객이 생각지 못한 Needs를 불러일으킬 수 있다. -닌텐도 체험코너를 통한 홍보전략->제품의 시험설치 후 차후에 구매의사가 있으면 구입하도록 함3)STP분석

  • 닌텐도DS 성공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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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경영학] [경영과의사결정]닌텐도DS의 성공요인 분석 및 향후 발전방안(A+리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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