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쥬얼리 브랜드의 이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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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0.04.10 / 2019.1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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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티파니(Tiffany)
쇼메(Chaumet)
불가리(Bulgary)
반클리프 앤 아펠스(Van Cleef & Arpels)
해리 윈스턴[Harry Winston]
부셰론[boucheron]
드비어스[De Beers]
모부생(Mauboussin)
까르띠에(Cartier
본문내용
쇼메(Chaumet)
런칭일 1780년
시대를 앞서가는 디자인 개발에 심혈을 기울여 왔으며, 편안한 착용감과 단
순한 곡선미, 컬러와 재질의 조화 등은 이 회사의 특징으로 부각된다. 특히 지오이아컬렉션과아노 드 쇼메는 디자인철학을 잘 보여주는 대표 브랜드이다.
나폴레옹 1세와 인연을 맺으며 성장하기 시작한 것은 유명하다. 나폴레옹이 청년이던 때 추위와 허기에 지쳐 이 보석점 앞에 쓰러진 것을 창업자인 니토가 구해 줘, 훗날 나폴레옹황제 대관식에 사용할 모든 장신구를 제작하게 되었다.
이로 인하여 1789년 프랑스혁명 전까지 귀족층에 머물던 고객층이 프랑스는 물론 유럽 여러 국가의 왕족으로 확대되었으며, 기술력도 급성장하였다.

1780년 프랑스의 마리 에티엔 니토(Marie Etienne Nitot, 1750∼1809)가 파리에
설립한 보석판매회사이자 브랜드명이다. 200여 년의 역사과 유럽 여러나라 왕족을 고객으로 하는 전통을 갖춘 프랑스의 명품브랜드로 널리 알려져 있다.
참고문헌
명품 쥬얼리 브랜드 전문 서적
자료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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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좋은 자료인것 같습니다 이를 토대로 작업을 할수 있어서 좋습니다
  • alem1***
    (2014.05.12 00:35: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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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희귀한 정보 좋습닏.
  • kick***
    (2010.12.31 13:45: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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