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정보시스템] BMW의 마케팅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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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기업소개


수입차 시장 현황


경쟁사 분석


SWOT 분석


BMW 미니의 성공 전략


- 결론
본문내용
Strengths


1.높은 브랜드 이미지
2.강력한 유통망
3.에프터서비스 확충
4.전문적이고 혁신적인 금융서비스 제공



Opportunities



1.수입차 시장의 급속한 성장
2.관세인하 등의 자유무역 확대
3.수입차에 대한 긍정적 인식


Weaknesses

1.벤츠에 비해 상대적으로 낮은
브랜드 인지도
2.약한 가격 경쟁력
3.딜러 간 과잉경쟁으로 인한 가격파괴


Threats


1.자동차 내수시장 침체
2.후발업체의 급속한 추격
3.중저가 모델에 대한 선호도 증대


-광고게시판, 포스터,인쇄광고 및 비전통적인 마케팅

-특성화된 게릴라식 커뮤니케이션 캠폐인

-TV광고 불시행

-전국적인 자동차 쇼와 21개의 주요 도시에 출시

-”Playboy”의 페이지광고

-스포츠경기장 좌석 및 특이한 장소 마케팅
(XXL-XL-L-M-S-MIN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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