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적마케팅커뮤니케이션] 백세주의 체험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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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시장상황 분석
TOUCH POINTS
마케팅 목표
EX_WORLD
포지셔닝과 관련성, SEMs
EX_GRID
SP전략과 광고 시안
본문내용
백세주 주문시점에서 백세주의 고객체험세계

장점 : 1. 단일 유통망이나 메뉴판 등으로 백세주 노출
2. 저도주로 세련된 백세주만의 이미지 연출 가능성
단점 : 1. 백세주와 맞는 음식(안주)이 약함
2. 소주나 맥주처럼 백세주를 마시는 특별한 차별점 부족



백세주 소비 후 고객체험세계

장점 : 내일을 생각한다면 주중에 마셔도 부담 없는 술

단점 : 소주에 대한 상대적 가격 부담


단일 유통망을 구축하고 저도주(전통주)시장에 있어서 세련된
백세주만의 차별화된 이미지 연출이 가능함에도 불구하고
가격에 대한 부담과 소주나 맥주와 같이 특별히 백세주를
찾는 이유를 인지하지 못하고 trial 측면에서만 소비하는 경향


자신을 드러내고 싶은 나 연애와 결혼은 별개
타인에 의해 드러나는 나
성형수술도 자기개발이쥐
만능 엔터네이너
못하는 게 없는 우리 나와 관련된 건 다 나의 이미지!!

물질적 축적이 아닌 삶의 질 추구 내가 먹는 건 맛은 기본이고
열심히 일하는 나, 즐길줄도 알아야… 내몸도 챙기는 것

익명이라면 모든 다 말할 수 있다.

공부만 하는 모범생은 노(No) !!
놀줄 아는 우등생을 원한다.

가족보다는 또래가 좋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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