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인터넷마케팅의 효율적 활용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0.30 / 2019.12.24
- 2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제Ⅰ장 서론
제Ⅰ절 연구 방법 및 목적
제2절 연구 방법 및 구성
제 2 장 이론적 배경
제1절 인터넷의 마케팅 적 의미
1. 마케팅 환경의 변화와 인터넷
2. 인터넷의 발전과 현황
3. 인터넷마케팅의 개념
제2절 인터넷 마케팅과 전자상거래
1. 전자상거래의 개념
2. 전자상거래의 유형
3. 인터넷 마케팅의 필요성과 목적
4. 전자상거래의 영향
5. 전자상거래의 지불
제3장 연구 및 분석
제1절 인터넷마케팅의 효율적 전략
1. 인터넷마케팅의 네가지 원칙
2. 인터넷마케팅의 전략 수립
제2절 전략차원 하(下)에서의 인터넷 광고
1. 인터넷 광고의 두 가지 형태
2. 인터넷 광고를 위한 효율적 전략
3. 인터넷 광고계획 작성
4. 인터넷 광고 유형
제3절. 전략 차원 하(下)에서의 판매촉진 및 고객 확보
1. 판매촉진 전략
2. 고객관리 전략
3. 비즈니스 유형별 마케팅 전략
제 4 장 결론
제Ⅰ절 요약 및 결론
제2절 연구의 한계 및 제언
제3절 효과적인 인터넷 마케팅을 위한 활용 방안
- 본문내용
-
본 논문은 급속히 변화하고 있는 마케팅 환경에 대응하여 나타난, 새로운 마케팅 수단으로서의 인터넷과 인터넷마케팅의 효율과 효익을 인식하고, 특히 국내 패션기업의 마케팅을 위한 유용한 활용방안을 개발하는데 그 목적을 두고 있다.
본 논문에서는 설문조사를 통해,
첫째, 국내 패션기업이 그 동안 수행해 온 인터넷마케팅 활동의 현황은 어떠한가?
둘째, 국내 패션기업이 인터넷 홈페이지를 활용하여 제공하는 내용은 무 엇이며, 그 효과는 어떠한가?
셋째, 전자상거래의 도입과 활용 실태는 어떠하며, 그 성과는 기대에 비 해 어떠한가?
넷째, 문제점 및 향후 계획은 어떠한가? 등을 분석하고,
국내 패션기업의 바람직한 인터넷마케팅 활용 방안을 정리하였다.
자료평가
- 좋네요좋네요좋네요좋네요좋네요좋네요
- dahi0***
(2009.12.09 20:56:0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쿠팡 기업분석과 SWOT,STP분석 및 쿠팡 마케팅 4P전략 분석
- 유한킴벌리 하기스 마케팅전략분석및 하기스 중국시장진출 성공요인분석과 유한킴벌리 국내시장 현지화전략실패사례분석및 앞으로의과제
- 맥도날드 마케팅SWOT,STP,BCG매트릭스,4P전략분석 파워포인트
- [마케팅] 오션월드 홍보 & SNS 마케팅 전략
- 아동복지법 ppt 레포트
- [관광경영] 제주관광의 문제점과 활성화 방안
- [한국경제의 이해] 한국무역의 구조와 정책
- 조직구조설계 아모레퍼시픽 성공사례
- [유통과 프랜차이즈] Chapter 7 경로 구성원간의 갈등
- 애플 - 기업소개와 연혁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