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부문관리론] 계산되는 실질적인 음식과 음료의 비용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4.09 / 2019.12.24
- 2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표준 비용에 실제 원가를 관련시킴
-정확한 실질적인 절차
-실제적인 음식과 음식 비용 : 한달 계산
-실제 재고 형식
-재고 수준 계산
-중량 평균 방법
-재고 가치의 효과
-재고시스템 선택하기
-절차를 세는 재고목록
-계산의 기본적인 상품매출원가의 조정
-경비 종류
-이동
-매매 가격
-실제적인 음식은 필요로 한다: 매일 계산하는 것
-매일음식 가격관리
-매일 음식비용의 분대
-실제적인 매일 음식비용 정보의 근원
-실제적인 매일 음식비용 계산
-생성된 소득
-매일음식비용 및 통제 시스템
-전산화한 프리/포스트코스팅 소프트웨어
-프리코스트 분석
-이후 원가 분석
-실제 음료 원가 : 매일 계산
-Behind-the-bar 병의 원가
-daliy 음료 비용을 계산하는 것을 위한 절차
-바텐더 수행 재검토
- 본문내용
-
실제 재고 형식
3. 식품과 음료의 최종적인 재고 수치는 물리적인 재고 시트로 부터 직접 얻을 수 있다.
일관성을 위해서 다음의 것들이 중요하다는 사실을 기억해야 한다.
a. 어떤 재고 수준을 평가하는 시스템을 사용하던지 간에 재고품의 가격을 결정하는 방법을 사용하는 것(이것들 줄 몇 가지가 다음 챕터에 논의될 것이다.)
b. 작업실에 공급된 식량과 주점에서 판매하지 않고 개봉된 주류의 양을 어떻게 처리할 것 인지 결정하는 것
c. 케이스가 망가진 물품, 기타 창고 영역 혹은 현재 저장되고 있는 중인 물품들, 그리고 창고가 제어할 수 없는 곳에 저장된 물품들을 어떻게 할 것인지 등
재고 수준 계산
재고수준을 파악하는 것은 판매가격을 결정하는데 있어 중요한 요소이다.
물론 우리는 재고수준을 계산하기 위해 일관된 방법을 써야 한다는 것이 중요한 것임을 알고 있다. 정확하게 창고에 있는 물품의 가치가 얼마나 되는지 어떻게 알 수 있는가?
일반적으로 4가지 방법을 이용할 수 있다.
1. 선입선출(FIFO)법: 이 방법은 물품들이 창고에 도착하여 적재된 순서대로 배출된다고 가 정한다. 선입선출법이 사용될 때 창고에 있는 물품들은 가장 최근에 구매되어 창고에 도착한 물품의 수준으로 평가된다.
2. 후입선출(LIFO)법: 이 방법은 가장 최근에 구매된 물품들이 가장 처음 사용된다 라고 가정한다. 재고 수준은 창고에 가장 먼저 적재된 물건의 가격으로 결정된다.
3. 실제 가격법: 이 재고수준 계산법은 창고에 저장된 모든 물품들에 실제 지불된 가격을 고려한다. 저장된 물품들의 총 가치는 개별 물품 가격에 의해 표현된다.
4. 가중치평균법: 이 방법이 사용될 때에는 서로 다른 단위가격으로 구매된 물품들의 양이 고려된다. 이 '가중치' 가격은 각각의 가격으로 저장된 물품들의 양에
기반한 평균값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쿠팡 마케팅 4P전략과 쿠팡 SWOT,STP분석 및 쿠팡 기업현황과 미래전략방향 제시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벤처기업][벤처][기업][벤처기업 정의][벤처기업 특징]벤처기업의 정의, 벤처기업의 특징, 벤처기업의 선정범위, 벤처기업의 경제적 효과, 벤처기업의 성장과정, 벤처기업의 기업가정신, 벤처기업의 합병 분석
- [인적자원관리 A+받은자료] 인사고과의 타당성과 신뢰성이 중요한 이유에 대하여 논하시오.
- 창의적사고와프레임워크_디자인씽킹 5단계를 적용해서 해결하기_회사생활 하면서 발견된 문제나 개인적으로 일상에서 경험했던 일 중에 바꾸고 싶거나 개선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한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것인지 디자인씽킹기법으로 제시하시오
- 1~4주에서 배운 교과 내용을 중심으로 광고를 하나 정해서 광고의 종류가 무엇이며, 어떤
- [브랜드마케팅]국내 캐릭터 산업(마시마로)
- 코스트코 COSTCO 기업 경영전략 사례,SWOT분석,기업소개,핵심역량분석,느낀점
- 삼성전자 인적자원관리의 문제점과 해결방안
- Nucor 경영전략 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