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상품기획론] 과거 역사와 현대 문화가 공존하는 관광상품 -백제역사관광지 공주와 부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4.09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상품 기획의 동기
Ⅱ. 본론
1. 관광 사업 현황
1) 공주와 부여의 관광사업 현황
2) 경주와 공주,부여의 관광사업 현황 비교
2. 현재의 관광 상품 개선 및 개발
1) 관광 상품 개발
2) 공주와 부여의 SWOT 분석
3) 공주와 부여의 STP 분석
4) 해당 지역 관공서의 입장
Ⅲ. 결론
마무리 및 답사, 인터뷰 사진
- 본문내용
-
서동요 세트장
반영구적 건설
현재는 드라마 상영
때 보다 관광객 감소
일본 인기리 방영
백제문화재현단지
100만평 규모로 추진
2010년 완공 예정
백제역사문화관
체류관광
백제문화전도
(6) 공주•부여 관광사업의 강점, 문제점과 문제점의 개선 방안
강점
박물관
교통
고도 보존 특별법
상대적으로
미개발지역이 많음
고도 이미지 보존을
위한 관공서의 노력
개선 방안
관광기반시설 조성
교통 개선
버스노선의 정비
시내버스
일일 자유이용권
경주에 비해
뒤떨어지는 역사상품
전쟁에 의해 소실된
문화재
왕궁터 미발견
복원사업의 역효과 우려
관광기반시설 미약
교통 불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Nucor 경영전략 레포트
- [경영전략] 미국의 철강회사 뉴코 조직문화와 리더십
- 소비자행동-동조가 구매결정에 미치는 영향
- [여성CEO성공사례] 여성의 사회적차별문제 극복방안 및 리더쉽분석
- [경영학원론] 3M의 기업문화사례연구
- [조직론] 지식경영의 성과와 기업문화 및 조직동기유발이 가지는 상관관계에 관한 연구
- 해외시장 진출 방식의 실행
- 닭꼬치 사업계획서 [사업개요, 사업 내용, 시장조사와 분석, 마케팅 분석 등]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호텔경영론-호텔조사보고서 인천파라다이스호텔Paradise Hotel Incheon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