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의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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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투어에 대한 전반적인 소개및 마케팅전략

기타사항은 목차 참조
목차
1.서론
2.본론
3.하나투어의 마케팅전략
4.하나투어의 광고,홍보 전략
5.경쟁사 광고전략 비교
6.결론
본문내용
1993-11-01 (주)국진여행사 설립
1995-12-00 하나투어 브랜드 개발
1996-03-00 (주)하나투어로 상호변경
1999-07-00 태국 법인 설립(ASIA HANA TOUR)
1999-08-00 미국 Trek America 홀 세일러로 판매 개시
1999-11-00 관광산업 은메달 수상(프랑스 정부 관광성)
2000-04-00 홍콩 법인 설립(HANS & HANATOUR)
2000-05-00 미국 LA법인 설립(HANATOUR USA, INC)
2000-08-00 호주, 뉴질랜드 법인 설립(Hana Tour Austrailia PTY, Newzealand Ltd)
2000-08-00 세계 최대 호텔체인 Best Western International 한국 총판대리점 계약
2000-09-00 사이판 법인 설립(SAIPAN HANATOUR)
2000-10-00 필리핀 법인 설립(HANATOUR & TRAVEL, INC),
괌 법인 설립(GUAM HANALAND INC.)
2000-11-24 한국증권업협회 등록
2001-03-00 2001 문화관광대상 수상(문화 관광학회)
2001-05-00 미국 하와이(HANA TOUR HAWAII INC.)
뉴욕(HANA TOUR AMERICA INC.) 법인 설립
참고문헌
하나투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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