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최종보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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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환경분석
1. 환경분석(시장분석)
2. SK그룹의 오픈 마켓 시장 진출 선언
Ⅱ. 11st의 CRM
1. 11st와 경쟁 기업들간 CRM 비교
2. 11st만의 차별화 된 CRM (구매자)
3. 11st만의 차별화 된 CRM (판매자)
4. SK 그룹의 전폭적인 지원사격
Ⅲ. 11st의 CRM의 문제점
1. www.Anti11st.co.kr
2. 11번가의 모순
3. 11번가의 개선점
4. 11번가의 전략제안
본문내용
SK텔레콤 관계자는 "자회사를 통해 운영 중인 모닝365, 네이트몰 등 다른 온라인 쇼핑몰과 11번가를 합쳐 올해 거래액 6000억원을 달성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그는 "이렇게 되면 국내 오픈마켓 점유율 3위가 가능할 것으로 본다" 고 밝혔다.


24시간 Call센터


11번가는 365일 24시간 운영되는 Call센터를
통하여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고 있다. 또한
TOP등급부터 VVIP등급까지는 전용 콜센터를
운영하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110% 위조품 보상제!


11번가에서 구매한 상품이 국내에 상표권 등록이 된 상품에
한해서 상표권자의 물품이 위조품으로 확인될 경우에 결제대금 100%를 환불 해드리고, 결제대금의 10%를 포인트로 구매자에게 보상 적립하여 드리는 11번가만의 소비자 보호제도.


SK Telecom을 활용한 CRM


SKT 멤버십 포인트로 할인혜택
모회사인 SKT의 멤버십포인트를
11번가에서 사용할 수 있게끔 하여
판매자 쿠폰, 11번가 쿠폰의 할인뿐만 아니라 추가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단, 등급에 따라 사용 횟수가 지정되어 있다.


SKT 부가서비스 가입 시 포인트 지급
SKT의 부가서비스요금제를 가입하고 30일 동안 유지 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11번가의 포인트를 지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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