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최종보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4.04 / 2019.12.24
- 2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환경분석
1. 환경분석(시장분석)
2. SK그룹의 오픈 마켓 시장 진출 선언
Ⅱ. 11st의 CRM
1. 11st와 경쟁 기업들간 CRM 비교
2. 11st만의 차별화 된 CRM (구매자)
3. 11st만의 차별화 된 CRM (판매자)
4. SK 그룹의 전폭적인 지원사격
Ⅲ. 11st의 CRM의 문제점
1. www.Anti11st.co.kr
2. 11번가의 모순
3. 11번가의 개선점
4. 11번가의 전략제안
- 본문내용
-
SK텔레콤 관계자는 "자회사를 통해 운영 중인 모닝365, 네이트몰 등 다른 온라인 쇼핑몰과 11번가를 합쳐 올해 거래액 6000억원을 달성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그는 "이렇게 되면 국내 오픈마켓 점유율 3위가 가능할 것으로 본다" 고 밝혔다.
24시간 Call센터
11번가는 365일 24시간 운영되는 Call센터를
통하여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고 있다. 또한
TOP등급부터 VVIP등급까지는 전용 콜센터를
운영하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110% 위조품 보상제!
11번가에서 구매한 상품이 국내에 상표권 등록이 된 상품에
한해서 상표권자의 물품이 위조품으로 확인될 경우에 결제대금 100%를 환불 해드리고, 결제대금의 10%를 포인트로 구매자에게 보상 적립하여 드리는 11번가만의 소비자 보호제도.
SK Telecom을 활용한 CRM
SKT 멤버십 포인트로 할인혜택
모회사인 SKT의 멤버십포인트를
11번가에서 사용할 수 있게끔 하여
판매자 쿠폰, 11번가 쿠폰의 할인뿐만 아니라 추가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단, 등급에 따라 사용 횟수가 지정되어 있다.
SKT 부가서비스 가입 시 포인트 지급
SKT의 부가서비스요금제를 가입하고 30일 동안 유지 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11번가의 포인트를 지급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