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교육] `슬리퍼 만들기` 모의수업활동 계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3.31 / 2019.12.24
- 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활동명
활동목표
대상연령
준비물
활동내용
유의점
후속활동
- 본문내용
-
압축고무, 부직포, 색연필이나 싸인펜, 뿅뿅이, 스팽글. 모루, 색지, 가위 ,본드, 풀, 셀로판 테이프
1. 머리,어깨,무릎,발 노래를 부르며 도입을 한다.
2. 발의 기능과 중요성에 대해 이야기 나눈다.
-우리 몸 중 발은 어디 있을까?
-오늘 유치원 올때 어떻게 왔어요?
⦁유치원 버스요. 자동차요. 걸어서요
-그래 걸어온 친구들은 어떻게 걸어왔어요?
⦁발로 걸어서요
-네, 발로 걸어왔어요. 발은 걸음을 걸을 수 있어요
-그리고 발로 할 수 있는 또 다른 것은 무엇이 있을까?
⦁공을 차요. 춤을 춰요. 태권도를 해요
-네 이렇게 발은 우리 몸의 소중한 부분이고 많은 것들을
할 수 있어요
3. 재료를 탐색해본다.
선생님께서 친구들이 슬리퍼를 만들기 위해서 여러 가지
재료를 준비해 오셨어. 함께 살펴볼까?
4. 여러 가지 재료에 유아의 발을 직접대고 본을 뜬다.
얘들아 발을 올려놓고 색연필이나 싸인펜으로 발 모양을
그려보자
- 참고문헌
-
※ 참고문헌: 김애자. 창작공예 중심의 유아 조형 활동. 양서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의미장 - 의미장에 대한 기초 지식 & 장이론의 이론적 배경과 전개
- 초등 사회수업지도안 - 논쟁문제수업모형
- [국어정서법, 맞춤법] 한글 맞춤법 오용 사례
- 스웨덴과 일본의 아동복지제도와 우리나라 아동복지제도의 공통점과 차이점이 무엇인가 설명하고 앞으로 우리나라가 나아갈 방향에 대해서 서술하시오
- 만5세 1학기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 20명 분량
- 한국사_고려시대 문벌귀족과 권문세족에 대해서 설명하고 본인이 고려의 인종이었따면 이자겸의 난과 묘청서경천도운동(난)을 어떻게 대처했을지에 대해서 논하시오
- 고전적 조건화와 조작적 조건화의 차이를 보육현장의 사례를 들어 설명하시오
- 지적장애아동의 일반적 특성과 언어적 특성을 설명하고, 지적장애아동의 의사소통 지도방법 및 의사소통 지원전략을 서술하시오
- [현대시 교육론] 고등학교 수업 지도안-시의 음악성(김소월의 `진달래 꽃`을 중심으로)
- [보건교육] 성조숙증 보건교육계획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